Home / NEWS / 시드니 음악축제서 20대 이모씨(Mr Lee) 남성 2명 사망

시드니 음악축제서 20대 이모씨(Mr Lee) 남성 2명 사망

사진: 인스타그램

현지시간 30일(토요일) 시드니 올림픽 공원(Sydney Olympic Park )에서 열린 음악축제에서 공연 도중 26세 이모씨(Mr Lee)가 쓰러져 숨지고 또다른 21세 남성 이모씨(Mr Lee)가  쓰러져 숨졌다.

구급대원이 현장에서 심폐소생술을 실시한 후 두 명 모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다.

한편 사망한 26세 이모씨 남성은 홀어머니를 부양하던 배려심 강하고 성실한 청년으로 주변에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고펀드미 링크:

https://www.gofundme.com/f/rest-in-peace-jason-lee?utm_campaign=p_lico+share-sheet&utm_medium=social&utm_source=whatsapp

사이먼 글래서 형사과장은 경찰이 이 남성들이 어떻게 사망했는지 결론을 내리기 전 부검 보고서를 기다리고 있다.

일요일 기자회견에서 경찰은 현재는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의심되지 않는다”며 현재 정확한 사망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발표했다.

한편 이 음악 축제에는 약 53,000명이 모여 축제를 즐겼는데, 현장에서 27명이 마약 소지 혐의로, 4명은 마약 공급 혐의로 기소됐다.

출처: new.com.au

About admin

Check Also

시드니 극단주의 테러 모의한 10대 청소년 7명 체포

시드니에서 테러를 모의 한 혐의로 체포된 7명의 10대 청소년 가운데 5명이 기소됐다. 17세와 14세 소년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