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맥쿼리 은행, 내년부터 현금, 수표, 전화 뱅킹 거래 서비스 폐지

맥쿼리 은행, 내년부터 현금, 수표, 전화 뱅킹 거래 서비스 폐지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호주에서 맥퀴리 은행이 내년부터 현금, 수표, 전화 뱅킹 서비스 등을 모두 현대화 할 예정이다.

모든 거래는 디지털 방식으로만 가능하며, 이는 2024년 11월부터 모든 현금 인출이 ATM에서만 전적으로 이루어짐을 의미한다.

맥쿼리 은행은 “2024년 1월부터 11월 사이에 연금과 슈퍼 계좌를 포함한 모든 맥쿼리 은행 및 자산 관리 상품에 걸쳐 현금 및 수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폐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4년 3월에는 자동화된 전화 뱅킹 서비스가 중단됨에 따라 더 이상 전화로 결제할 수 없게 된다.

2024년 5월에는 맥쿼리 지점의 창구에서 현금이나 수표를 입출금할 수 없게 된다.

5월부터는 기존 계좌에 대한 수표책 주문도 더 이상 불가해진다.

맥쿼리 은행은 “고객들은 수수료 없이 호주 전역과 해외의 ATM을 통해 거래 계좌에서 현금을 계속 인출할 수 있지만, 현금 예금과 지점 인출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NAB 은행 지점의 창구에서 현금을 입금하거나 인출하는 것도 11월부터 불가능해진다. 

맥쿼리 은행은 “이것은 2024년 11월부터 우리가 더 이상 현금이나 수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며 “대신  디지털 방식으로 더 안전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7News

About admin

Check Also

동물과 성관계 한 호주남성 체포

뉴사우스웨일스에서  38세 남성이 양, 개, 염소, 닭, 심지어 죽은 캥거루와 성관계 영상을 온라인에 배포한 혐의로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