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멜번에 살면 사소하게 짜증을 유발하는 21가지

멜번에 살면 사소하게 짜증을 유발하는 21가지

멜번은 식당과 술집들, 아름다운 건물과 공원들, 극장들과 문화 시설등으로 가득하지만, 가끔은 이 아름다운 도시에  작은 것들이 분노를 유발한다. 

1. 스완스톤 스트릿이나 엘리자베스 스트릿에서 느리게 걷는 사람들(거의 모두)

2. 셀카를 찍으려 갑자기 멈춰선 보행자들, 휴대전화로 구글맵을 검색하는지 무엇을 하는지도 몰라요. 몸을 피해서 이동하세요.

3. 리치먼드에서 시티 방향 열차는 운행하지 않는다고 안내합니다. 플린더스 스트릿으로 직행 할 거니까요. 

4. 기차에서 다른 사람들이 내리도록 같이 내려야 해요. 다시 탈 수 있을 거야, 친구.

5. 기차를 타면 안쪽으로 이동하지 않는 승객들. 이해합니다, 혼잡한 기차는 불편하지만 말이에요.

6. 트램을 타면 마이키 카드(교통카드)가 매우 불편하다는 걸 알게 되죠. 트램에 타면 마이키 카드를 충전할 방법이 없고 표 점검원들이 어디에서든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꼼짝없이 잡혀요.  

7. 시티 안 훅 턴 교차로에서 훅 턴도 못하는 운전자 뒤에 서 있는 것.

8. 차가 막히는 바람에 시티 안 교차로를 반쯤 지나다 멈춰서 사방에서 통행이 막히는 것.

9. 정체된 차들은 트램 선로 위에 서있고, 트램 운전자들은 분노의 “딩딩딩딩딩딩” 벨을 울려요.

10. 커피를 잘못 주문했네요. 라떼는 플랫 화이트와 다르거든요.

11. 언제나 캔슬 된 기차를 대체하는 버스.

12. 북쪽에 살면 강을 건너야 하고, 남쪽 사람이면 빅토리아 퍼레이드를 건너야 합니다.

13. 기차 좌석, 또는 다른 공공 기반 시설에 짐을 올려놓는 사람들. 

14. 오랫동안 줄을 서고 있지만, 무엇을 위해 줄을 서고 있는지? 
15. 비건, 글루텐 프리, 알러지 등 식이 요구 사항이 매우 다양한 사람들로 가득한 식당들 

16. 버크 스트릿과  콜린스 스트릿은  도클랜드에서 부터 시작된다는 걸. 

17. 전화번호가 없는 카페, 바 또는 레스토랑. 어떻게 문의할 수 있나요?

18. 여름에 에어컨 없이 트램을 운행합니다.

19. 도시 전역에 거대한 싱크홀들이 있어요. 

20. 콜린스 스트릿 언덕은(스완스톤 스트릿에서 러셀 스트릿까지) 피할 방법이 없죠.

21. 수요일날 퀸 빅토리아 마켓에서 무언가가 필요할때 

출처: time out

About admin

Check Also

빅토리아주 7세 소년, 어머니 암으로 잃고 4일 후 교통사고로 사망

빅토리아주에서 교통사고로 숨진 7세 아이가 사고 나흘 전 유방암으로 어머니를 잃은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일요일 …

One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