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12월 호주 금리 3.1%로 인상 예정, 물가상승률은 8% 예상

12월 호주 금리 3.1%로 인상 예정, 물가상승률은 8% 예상

필립 로우 총재가 호주 물가 상승률을 대비해 추가적인 금리 인상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경제적 고통에 대비한다고 예고했다.
어젯밤 연설에서 필립 로우 총재는 현재 7%를 넘는 물가상승률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노동자들은 임금 인상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노동자들이 물가상승률에 따라 임금 인상을 예상한다면 경제에 더 큰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노동자들이 생계비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더 많은 임금을 요구함에 따라 필립 로우 총재는 임금 인상 가능성을 우려했다.
또한 기후 변화와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의 영향이 물가를 상승시키고 그것들을 더 불안정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시장에 들어가는 에너지의 공급이 줄어들면서,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가 더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에너지 가격 상승을 초래하여 단기적으로 호주에 어려운 문제로 전환을 초래한다고 예상했다.
중앙은행은 물가를 잡기 위해 12월 회의에서 금리를 10년 만에 최고인 3.1퍼센트로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호주 물가는 2022년 말까지 8%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필립 로우 총재는 미국과 유럽 대부분의 경기 침체를 예과하는 세계 전망을 발표하기 전에 이와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국제 경제를 계속 뒤흔들고 있으며 세계 성장이 둔화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ABC NEWS

About admin

Check Also

본다이 비치서 2500명 나체로 사진 촬영

약 2500명의 사람들이 피부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본다이 비치에서 나체 사진 촬영을 위해 옷을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