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울워스 마이딜(MyDeal)고객 220만명 신상 정보 해킹 당해

울워스 마이딜(MyDeal)고객 220만명 신상 정보 해킹 당해

 

호주에서 두 번째 고객 신상 정보가 대량으로 해킹 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0월 14일 울워스 온라인 쇼핑몰인 마이딜(MyDeal) 고객 정보 관리 시스템에 해킹범이 접속해, 약 220만명의 신상 정보가 노출됐다고 울워스 측은 밝혔다.

울워스 대변인은 마이딜 고객들에게 해킹 당한 사실을 메일로 알렸으며, 이메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해킹에 영향을 받은 고객들은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집주소, 생년월일 등이 노출됐다.

220만명 중 120만명은 이메일 주소만 노출 됐다고 밝혔다.

울워스 측은 운전 면허증 여권 및 고객 계정 암호나 마이딜 결제 정보는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마이딜 대표 션은 해킹에 영향을 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공식 사과 성명을 발표했다.

또한 허가 받지 않은 액세스를 식별하고 완화하기 위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했으며 네트워크 모니터링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울워스의 사이버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팀은 울워스 그룹 최고 보안 책임자와 대응을 하기위해 마이딜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사건에 대해 당국과 협력해 해킹범 조사에 착수했으며, 추가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고객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출처: 9News

About admin

Check Also

호주 집값 하락 지속 /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에서 변동금리로 변경

호주 부동산 가격이 1월에 다시 하락했지만 올해 말 예상되는 금리 최고점을 앞두고 하락세 속도가 계속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