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서호주 ‘아산화질소 가스’ 16세 이하에게 판매 금지

서호주 ‘아산화질소 가스’ 16세 이하에게 판매 금지

이번 토요일부터 서호주에서는 16세 이하에게 속칭  ‘nangs’ 으로 알려진 압축 아산화질소 가스 구입을 법적으로 금지 시킨다.

파티용 마약으로 알려진 압축 된 아산화질소 흡입하는 청소년들이 서호주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했기 때문이다.

청소년들이 압축 아산화질소 통을 쉽게 구매해 마약으로 남용함에 따라 연령 제한을 하고, 독극물로 등재 시켰다.

식품 매장에서는 휘핑크림을 만들때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청소년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다.

WA 정부는 쉬운 접근을 막기 위해  추가적인 제한이 부과될 수 있는지 에 대해 주요 단체들과 추가 협의하고 있다.

구매할 수 있는 통의 수 제한, 구매 시간 제한, 온라인으로 구매할 경우 구매에서 발송까지 24시간 지연 등이 포함된다.

Australian Drug Trends 2022 연례 보고서는 700명의 젊은 청소년 마약 사용자들을 인터뷰했고, 퍼스에서 만 거의 4명중 3명이 지난 6개월 동안 아산화질소를 흡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 아산화질소 평균은 45퍼센트로 나타났다.

2019년 서호주는 18세 이상으로 구매를 제한했으나, 청소년들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구매 연령 제한을 16세로 낮췄다.

출처: 9NEWS

About admin

Check Also

본다이 비치서 2500명 나체로 사진 촬영

약 2500명의 사람들이 피부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본다이 비치에서 나체 사진 촬영을 위해 옷을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