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창립 50주년 기념해 1년간 이벤트 예정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창립 50주년 기념해 1년간 이벤트 예정

사진출처: sydneyoperahouse 홈페이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가 다음달 맞이하는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장기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1958년 문화유산에 등재된 예술공간에서 공사가 시작되어 1973년 10월에 완공됐다.

무료 커뮤니티 이벤트, 아티스트 협업, 오케스트라 공연, 현장 이벤트 등 200개 이상 공연이 12개월 동안 펼쳐질 예정이다.

일부 이벤트와 공연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페라 하우스는 덴마크 건축가 Jorn Utzon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흰색 돛 을 연상하는 건물 외형 디자인은 1957년에 많은 경쟁 디자인을 제치고 최종 채택됐다.

이 시드니의 대표하는 상징적인 건물을 짓는 데 먼 15년이 걸렸다.

새롭게 단장한 콘서트 홀은 오페라 하우스의 다른 세계적인 공연장과 새로운 창조적이고 집합적인 공간들과 함께 예술가, 관객, 그리고 방문객들이 이 웅장한 건물의 완전한 잠재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오페라 하우스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공연 예술 센터 중 하나이며 , 국가 및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등재되어 있다.

행사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된다.

Sydney Opera House website 

출처: ABC NEWS

 

About admin

Check Also

본다이 비치서 2500명 나체로 사진 촬영

약 2500명의 사람들이 피부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본다이 비치에서 나체 사진 촬영을 위해 옷을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