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NSW주 정부, 2억 6천만 달러 들여 첨단 제조 연구 센터 설립 및 고임금 일자리 창출

NSW주 정부, 2억 6천만 달러 들여 첨단 제조 연구 센터 설립 및 고임금 일자리 창출

NSW 정부가 브래드필드(Bradfield) 시티에 첨단 제조 연구 센터(Advanced Manufacturing Research Facility, AMRF)를 2억 6천만 달러를 투자해 설립하겠다고 발표했다.

약 15,000 평방미터에 달하는 첨단 제조 연구 시설(AMRF)은 웨스턴 시드니 국제공항 근처에 있는 새로운 교외의 중심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시설은 2026년부터 가동 될 예정이다.

도미니크 페로테 총리는 “AMRF는 브래드필드 시티 제조 연구 센터는 웨스턴 시드니에 미래의 새로운 고임금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AMRF 센터는 새로운 기술을 증명하고 상업화하기 위해” 비즈니스와 연구원들이 협업할 예정이다.

이 센터는 영국의 첨단 연구 시설의 성공적인 사례를 모델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웨스턴 시드니 스튜어트 아이레스 장관은 이 지역이 미국에서 제조업 밀집도가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이며, 다가오는  “차세대 우주, 항공우주, 방위 및 의료 기술을 위한 높은 가치 요소를 창출하면서 새로운 사업 방식으로의 전환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ABC NEWS

About admin

Check Also

올 겨울 COVID-19 와 인플루엔자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세요

올 겨울 COVID-19 와 인플루엔자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세요 겨울에는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이 더 자주 발생합니다. 올 겨울,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