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1월 24일 부터 신속항원검사기(RAT) 무료 배포

1월 24일 부터 신속항원검사기(RAT) 무료 배포

연방정부가 수백만 명의 호주인들에게 무료 신속 항원 검사기를 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미  코로나에 감염된 사례의 밀접 접촉자이거나, 증상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1월 24일부터 연방 복지혜택 수혜 카드를 소지하면 약국에서 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무료 진단 키드를 수령할 수 있게 된다.

영방 노인 보건 카드, 재향군인 골드 카드, 화이트 또는 오렌지 카드, 헬스케어 카드, 저소득 카드 및 연금 복지  카드 소지자에게무료로 제공된다.

테스트를 받으려면 직접 약국에 방문해야 하며  복지혜택 수혜자 카드를 제시해야 한다.

직원이 자격을 확인하고 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신속검사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는지 확인한다.

지원대상자는 3개월 동안 최대 10개, 1개월 동안 최대 5건까지 신속항원검사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게 보건부의 설명이다.

다만 밀접 접촉자나 COVID 증상을 이미 가진 사람은 약국에 방문 해서는 안 된다.

출처: 7News

About admin

Check Also

NSW주 정부, 2억 6천만 달러 들여 첨단 제조 연구 센터 설립 및 고임금 일자리 창출

NSW 정부가 브래드필드(Bradfield) 시티에 첨단 제조 연구 센터(Advanced Manufacturing Research Facility, AMRF)를 2억 6천만 달러를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