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한국-호주 수교 60주년 기념 비즈니스 플라자 열려

한국-호주 수교 60주년 기념 비즈니스 플라자 열려

이번 행사는 한-호 수교 6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인 금년, 양국 비즈니스 교류/협력 촉진을 위해 기획되었다.

한국과 호주는 각기 제조업 강국, 자원 부국의 강점을 갖고 있으며, 상호 보완적으로 교류/협력할 분야가 많다.

수소 산업 분야에서 호주는 풍부한 천연자원을 활용한 수소 생산/수출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는 수소자동차, 연료전지 등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한 상용화에 강점을 갖는 점에서 양국 수소 산업은 상호 보완적인 성격을 띄며, 협력 시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급증하는 아시아계 이민자와 한류열풍으로 K-소비재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으며, 호주 정부의 적극적인 경제부양책, 의료ㆍ바이오 산업 육성 등에 의해 건설업, 의료업 등 분야별 우리기업 진출도 유망 시 되고 있다.

비록 아직 국경은 막힌 상태지만,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상담회, 웨비나, 취업설명회 등 다양한 비대면 사업 형식을 통해 우리기업, 구직자 분들의 호주 진출, 취업을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행사 개요

행사명: 한국 – 호주 비즈니스 플라자

일시: 2021.11.01 (월) ~ 18 (목)

방식: 오프라인ㆍ온라인 비즈니스 복합 행사

규모: 국내기업, 호주 투자가 및 바이어 50~100여개사

주최: 호주한국대사관, 시드니무역관

참가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korausbizplaza.com/

About admin

Check Also

올 겨울 COVID-19 와 인플루엔자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세요

올 겨울 COVID-19 와 인플루엔자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세요 겨울에는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이 더 자주 발생합니다. 올 겨울,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