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우려 대상 LGA 제한조치 완화

우려 대상 LGA 제한조치 완화

시드니 서부와 남서부의 예방 접종률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우려 대상 지방정부 지역에 실시했던 제한 조치와 다른 봉쇄 지역의 조치의 일치화를 시작합니다.
9월 20일 월요일 밤 12시 1분부터, 그동안 우려 대상 LGA에 거주하는 주민에게 부과되었던 아래 제한조치가 완화됩니다.

• 옥외 운동과 레크리에이션 시간 제한 철폐 (이전에는 두 시간으로 제한)
• 완전 예방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다섯명(12세 이하 어린이 제외)까지 본인의LGA 또는 집에서 5km 이내에서 야외 모임이 허용(이전에는 예방 접종을 완료한집 식구들끼리만 야외에 모이거나 다른 세대 사람의 경우 완전 예방 접종한 사람두 명까지만 모일 수 있었음)
• 집에서 5km 이내 또는 본인의 LGA 내에서 쇼핑, 운동, 야외 레크리에이션이가능 ( 이전에는 집에서 5km 이내만 가능)
• 광역 시드니의 소규모 결혼식 (최대 11명)에 하객으로 참석 가능(전에는 본인의LGA 내에서만 허용)
• 싱글 버블 친구는 광역 시드니에 사는 사람도 가능 (전에는 본인 집에서 5km 내거주하는 친구만 가능했음). 우려 대상 LGA 거주자도 이제 광역 시드니에 사는다른 사람의 친구가 될 수 있음.

우려 대상 LGA의 거의 모든 제한 사항은 이제 다른 봉쇄 지역과 일치하며, 주요 차이점은 인가 근로자 조건 및 여행 허가증 의무 사항이며 이 두 가지는 해당 LGA에 계속 적용됩니다.
9월 27일 월요일 밤 12시 1분부터, 카운슬에서 NSW 보건부에서 승인한 엄격한 COVID 안전 계획을 갖추고 있다면 NSW 전역의 옥외 수영장은 개장 가능합니다. 천연 수영장은 이미 개장 가능합니다.
글래디스 베레지클리안 총리는 자진하여 COVID-19 예방 접종을 한 시드니 서부와 남서부 주민들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베레지클리안 총리는 “자진하여 접종을 받음으로써 일부 LGA의 경우 일차 예방 접종률이 90퍼센트까지 올라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70% 완전 예방 접종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접종률을 더 높이려면 아직도 할 일은 많고 모든 사람은 봉쇄 규칙을 계속 준수해야 합니다. 그 목표를 달성할 때 완전 접종자들은 추가 완화조치 혜택을 받게 될 것입니다.”
브래드 해자드 보건부 장관은 예방 접종 및 봉쇄 조치 의무사항 준수 등 온갖 노력을 기울인 끝에 이제 일부 제한 조치를 완화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NSW 정부는 모든 이들이 예방 접종률 상승으로 인한 혜택을 반드시 누리도록 할 것입니다. 야외 수영장은 호주인 삶의 일부며 여러분이 어디에 살든 여름 물놀이를 할 수 있다면 가족들에게는 큰 즐거움입니다.”
COVID-19 백신을 예약하지 않았다면 가능한 한 빨리 예약하여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구도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COVID-19관련 최신 정보나 예방 접종예약을 하시려면 nsw.gov.au/covid-19로 가세요

글래디스 베레지클리안
NSW 주 총리
브래드 해자드
언론 담당 헤일리 애쉬버너 주 총리 0429 891 159
나타샤 월리스 해자드 장관 0439 484 015

 

About admin

Check Also

락다운 해제 후 요식업계 직원 구하기 너무 어려운 상태

업계 종사자 80% 15-44세 워홀이나 유학생, 일부 백신 접종 완료 못해 업소들 예약 쥐소 및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