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호주 임산부, 모든 연령대 화이자 백신 접종 가능해져

호주 임산부, 모든 연령대 화이자 백신 접종 가능해져

호주 임신부가 화이자 백신 접종 우선 순위로 결정됐다.

호주 의사들 또한 어젯밤 정부 공식 조언의 변경 사항을 받아들였다.

보건부는 상원 위원회에서 “임신 주기와 상관없이 모든 임산부가 1차 진료를 통해 백신을 접종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지난달 ATAGI와 RANZCOG(Royalian and New Zealand College of Obstetric and Gynecologists)는 임신 개월 수에 상관없이 임산부에게 백신 접종을 권고했다.

그동안 40세 미만의 임산부들은  연방 정부의 백신 프로그램의 나이 제한 때문에 백신 접종에 어려움을 겪었다.

연방정부는 이제 모든 임산부들이 즉시 화이자 백신을 맞을 자격이 된다고 발표했다.

또한 임산부가 이미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1회  접종 했다면 2차로 화이자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유산에 대한 잘못된 정보는 허위 사실이며 백신 접종을 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임산부에게 더 위험하다고 강조했다.

임산부는 취약계층에 속하며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중환자실에 입원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며 백신 접종을 미리 받는 것이 자신과 아이의 건강을 지키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출처: ABC NEWS

About admin

Check Also

조 바이든 호주 총리 이름 기억 못해 “저 아래쪽 친구”라 불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AUKUS 핵 추진 잠수함 기술 지원을 하는 중요한 발표에서 스콧 모리슨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