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COVID-19 제한은 완화되지만, 규정 준수는 지속되야

COVID-19 제한은 완화되지만, 규정 준수는 지속되야

주 정부가 COVID-Safe 방식으로 계속 전진함에 따라 NSW 전역의 여러 COVID-19 제한이 완화될 것이다.
3 월 29일 월요일 오전 12:01부터 다음 사항이 적용된다.

·결혼식과 장례식에는 모자 착용 제한
·예배 장소를 포함하여 노래에 대한 제한 없음
·결혼식, 술집, 나이트클럽 등 춤에 제한 없음
·집 방문자 제한 없음 (100명 이상인 경우 COVID-19 안전 계획 및 방문자 세부 정보의 전자 기록이 있어야 함)
·개인 야외 공개 모임에 200명 허용
·2sqm 규칙에 따라 한 사람으로 이동할 모든 장소(2sqm 규칙이 적용되기 전에 25명 이상이 허용된다)
·경기장 및 극장을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장소에서 100% 좌석 수용 가능
·대중 교통을 포함한 마스크 사용은 ‘필수’에서 ‘적극 권장’으로 이동한다.

기업 및 기타 조직은 커뮤니티 전송 시 빠른 연락처 추적이 가능하도록 QR 코드를 포함하여 모든 출석에 대한 정확한 기록을 계속 유지해야 한다.
글래디스 베레지크리안(Gladys Berejiklian) 주총리는 NSW가 COVID-19 회복을 계속함에 따라 제한 완화된 것이라고 말했다.
베레지크리안 주 총리는 “지역 사회 전파가 없고 우리의 검역 및 일선 직원들이 현재 두 번째 예방 접종을 받고 있기 때문에 주 전역에서 제한을 더욱 완화할 적절한 시기가 왔다.”라고 말했다.
“이렇게 할 때 경계를 늦추지 않고 방문한 장소에서 계속 체크인하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증상이 가장 경미한 경우에도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도미닉 페로텟 재무장관은 “제한 완화 조치는 주 전역의 기업과 일자리를 지원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늘 우리는 올바른 방향으로 또 다른 큰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규제 완화는 기업이 정상으로 돌아가도록 돕는 일뿐 아니라 경제에 대한 자신감 회복에도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페로텟 재무장관은 설명했다.
브래드 해저드(Brad Hazzard) 보건부 장관은 “NSW 주민들의 지원과 희생이 있었기에 제한의 추가 완화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최초 예방 접종 프로그램의 일선 검역, 국경 및 의료 종사자에 대한 초점은 COVID가 해외 출처에서 지역 사회로 유입될 위험을 낮춰줌으로써 우리에게 더 큰 자신감을 주었습니다.”라고 해저드 보건부 장관은 덧붙였다.
NSW 보건부 최고 의료자문관인 케리 챈트 박사((Dr. Kerry Chant)는 “모든 사람들이 QR 코드 사용, 몸이 안 좋을 경우 집에 머무르고 검사를 받는 등 COVID에 안전한 행동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자격이 되고 그렇게 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이 즉시 예방 접종을 받을 것을 촉구합니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 할 뿐만 아니라 전체 공동체를 안전하게 지켜줄 것입니다.”라고 Chant 박사는 당부했다.

ⓒcopyright Service NSW

About admin

Check Also

호주 GP, 43초 원격 상담에 $80 청구

병원의 일반 진료 운영비가 급증하는 가운데 호주 국내 벌크빌링(Bulk-billing) 시스템이 붕괴될 위기에 처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