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멜버른 야간통행 금지 해제 및 규제 일부 완화

멜버른 야간통행 금지 해제 및 규제 일부 완화

 

빅토리아 주의 일부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멜버른의 통행금지는 월요일 오전 5시부터 해제됐다.

멜버른은 월요일부터 쇼핑, 야외 모임, 병원 내 방문 환자들에 대한 제한을 추가로 완화했다.

하지만 집을 나설 수 있는 이유는 여전히 4가지뿐이다.

대니얼 앤드류스 총리는12만7000명의 멜버른인들이 업무에 복귀할 수 있고, 2가구의 최대 5명까지 외부 모임이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사람들이 원하는 만큼은 아니지만, 지금은 안전한 조치 자세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하루에 한 번만 쇼핑을 갈 수 있는 제한도 없어진다.

“더 이상 혼자 쇼핑할  필요는 없지만, 온 가족이 슈퍼마켓에 갈 수 있는 것 은 아니다”

또한 한 사람이 최대 2시간 이내, 하루에 한 번 병원에 있는 친구나 친척을 방문할 수 있게 된다.

단 만 18세 미만의 경우 부모나 보호자 2명이 시간 제한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새로운 마스크 착용 규칙
코와 입을 모두 덮는 장착형 얼굴 마스크여야 하며, 얼굴 보호대(face shield)는 허용되지 않는다.
규칙이 시행되기 전까지 일주일간의 유예기간이 있다.

통행금지
9월 28일부터 오전 5시부터 완전 해제

쇼핑
1가구 1인 가구 인원 제한 없음.

교육
VCE 및 VCAL 학생은 10월 5일부터 6학년까지 평가를 위해, 전문학교 학생은 12주부터 현장으로 복귀

차일드 케어
모든 아동에게 개방 – 허가 필요 없으며, 5킬로미터 제한은 적용되지 않는다.

가정 내 육아에는 한 명의 육아 도우미가 허용된다.

외부 모임
2가구 또는 1가구 최대 5인 까지 허용된다. 옥외 및 실내에서 불법 모임에 대한 벌금은  $5,000달러로 훨씬 더 강력해 졌다.

레크리에이션 및 운동
집뿐만 아니라 허용된 근로자에 한해 직장에서 5킬로미터 이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조건과 함께 개방된다.

결혼식
부부 외 5명, 옥외 공간에서 증인 2명 포함.

종교 모임
야외 집회 및 의식은 5명+신앙 지도자 1명 제한

묘지 및 납골당

조건에 따라 이정표의 날짜에만 허용되는 방문.

일조 모임
10인 또는 CHO의 승인대상 가구 및 기타 조건의 제한

진료 시설 및 병원
최대 2시간 동안 하루 1명의 방문/ 18세 미만의 환자 – 2명의 부모/보호자가 시간 제한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산업
127,000 명의 근로자가 COVID 안전 계획 아래 다양한 산업으로 돌아간다.
근로자 감축은 창고업, 우편 및 유통 센터, 슈퍼마켓 및 식품 유통에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
기존에 허용되지 않았던 도매업은 일반 일용직 근로자의 67% 수준에서 다시 문을 연다.

육류 및 해산물 가공업체

육류 및 해산물 가공 업체의 근로자는 80%가 허용된다.

빅토리아 지방 지역은 90%까지 허용된다.

건설 및 부동산
주거지 점검은 조건에 따라 허용된다. 대규모 건설에 대한 기준은 전체 인력의 25%에서 85%로 증가한다.

소규모 사업장의 전문 시공사는 1주일에 최대 5개소까지 방문 가능하며, 1일 최대 2개소까지 방문 가능하다.

정원사/조경사 및 독점 거래자

ABN을 보유한 정원사, 조경, 정원 정비업소는 9월 28일부터 허가 근로자 명단에 추가되었다.
조건은 혼자 밖에서 안전하게 일할 수 있고, 고객들과는 접촉하지 않아야 한다.

차량
보트 및 차량에 대해 예약 서비스 및 안전 검사 허용.

야외 개인 훈련
개인 트레이너에 외 2명 허용

치과 & 건강 연합

COVID 안전 계획 AHPRA에 등록된 전문가와 및 기타 제휴 보건 전문가가 허용하는 긴급하지 않은 서비스는 일부 예약 서비스만  허용된다.

펫 그루밍
허용된다.

집을 나설 수 있는 이유집을 떠날 수 있는 이유는 여전히 네 가지뿐이며, (집에서 5킬로미터 이내)에 머물러야한다.
1. 식품 및 생필품 구입
2. 치료 목적
3. 운동 또는 레크리에이션
4. 교육 및 허용된 직장

출처: 9News

About admin

Check Also

태평양 노동자 이주 프로그램 강화 논란

호주 정부가 태평양 제도로 호주로 이주한 노동자들의 도피를 막기 위해 공격적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이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