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멜버른 바이러스 지원지 우한보다 봉쇄조치 기간 길어

멜버른 바이러스 지원지 우한보다 봉쇄조치 기간 길어

멜버른의 봉쇄조치가 우한 도시의 봉쇄 조치 기간을 넘어서 78일째를 맞이했다.

36개 교외지역을 포함하는 우편번호 10개의 위험 감염지역(핫스팟)은 약 2달전 7월 2일 처음 봉쇄조치를 실시해, 중국 우한 도시가 지난 1월과 4월사이 실시한 77일간 패쇄된 기간보다 길어졌다.

멜버른은 이로서 세계에서 가장 혹독하고 긴 봉쇄 조치를 겪은 도시의 하나로 기록 될 예정이다.

중국 우한은 바이러스의 진원지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까지 7만건의 코로나 바이러스를 기록하고, 빅토리아주는 19,970건을 기록하고 있다.

멜버른의 이러한 강력한 봉쇄조치와 데니얼 앤드류스의 로드맵은 11월 23일까지 이어질 수 있다.

그렉 헌트 보건부 장광은 믿거나 말거나 멜번은 3개월 반동안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한과 빅토리아주를 비교하는 사람들이 놀랍다”라고 말했다.

빅토리아주는 현지시간 17일 28명의 새로운 확진자가 발생하고 8명의 추가 사망자를 기록했다.

한편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호주 정부 코로나바이러스 호주 앱(Federal Government’s Coronavirus Australia app), 정부왓츠앱채널(Government’s WhatsApp channel)에서 코로나 19 기록 최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정신 건강 상담(Coronavirus Mental Wellbeing Support Service )은 비욘드 블루(Beyond Blue)의 에서 받을 수 있으며 연중 무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https://coronavirus.beyondblue.org.au/를 방문하거나 1800 512 348  으로 전화하면 된다.

 

출처: 9News

About admin

Check Also

오번 주택 계약금 20% 저축에 최소 7년 4개월

시드니는 주도 전체 가운데 가장 비싼지역으로 결과적으로 구매까지 걸리는 시간이 가장 길다. 내집마련을 꿈꾸는 시드니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