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시드니 서부 및 남서부 대대적 검사 요망

시드니 서부 및 남서부 대대적 검사 요망

시드니 서부 및 남서부 지역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며 경미한 COVID-19 증상이라도있는 사람은 이 지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COVID-19 사례가 계속 나타나고 있어서검사를 받을 것을 촉구합니다.
글래디스 베레지클리안 주 총리는 COVID-19 가 지역 사회, 특히 시드니 서부와남서부에서 여전히 유행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베레지클리안 주 총리는 “이 지역은 이러한 전파의 물결을 타파하는 열쇠이며 증상이있는 사람들의 높은 검사율이 지역 사회 전파를 막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라고말했습니다.
“NSW 는 현재 확진자 수가 적고 정상 궤도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만 알려진클러스터와 연관이 없이 바이러스 진단을 받는 사람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는 점은우려스럽습니다.
“시드니 서부와 남서부에 거주하는 분들 중 가벼운 증상이라도 있는 분은 검사를받으시도록 부탁드립니다.
“혹시 해당 지역에서 관내 단체, 사업, 주민 센터, 예배당, 라디오 방송국 또는 신문을운영하시고 있다면 이런 메시지가 전달이 되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보건부 의무 국장인 의사 케리 챈트는 지역 사회 전파를 억제하고 추가 클러스터 출현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각자 맡은 바를 해주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챈트 국장은 “최근 시드니 서부 및 남서부에서 일하거나 거주하거나 방문한 모든분들은 가벼운 증상만 있다 하더라도 자발적으로 검사에 응해주시기를부탁드립니다”라고 했습니다.
“이 바이러스의 특이한 점은 증상이 매우 경미 할 수도 있다는 것이며, 사람들이실제로 자신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는 사실을 모르고 지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도전 과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출처를 알 수 없는 사례의 진원지를 찾아내는데지역 주민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NSW 에는 일반인 COVID-19 검사 장소가 302 개며 이러한 검사소는 매일 늘어나고있습니다.

90 개는 차에서 내리지 않고 검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며 22 개는 간이클리닉입니다.

근처 검사소를 찾으시려면 https://www.nsw.gov.au/covid-19/how-to-protect-yourself-and-others/clinics 로 가시면 됩니다.

언론 담당: 숀 베리 | 주 총리| 0416 243 252

 

About admin

Check Also

호주 10월 말 전국민 “백신 접종 완료 계획” 취소

  스콧 모리슨 총리가 올해 10월 말 까지 호주 전 국민 백신 1차 접종을 완료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