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웨스턴 시드니 지역 보건 지구 코로나19 드라이브스루 선별진료소 서비스 시작

웨스턴 시드니 지역 보건 지구 코로나19 드라이브스루 선별진료소 서비스 시작

웨스턴시드니지역 보건 지구는 코로나-19 테스트 능력을 향상시켜 오늘 새로운 드라이브스루 선별 진료소를 오픈하였으며, 이를 통해 전염병 창궐 기간 동안 지역 사회의 건강 유지에 힘쓰고 있습니다.
해당 선별 진료소는 증상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신속하게 코로나-19 면봉 테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균 10내에 해당 테스트가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별진료소에는 가정의학과 의사의 진료 의뢰서가 꼭 필요합니다.
웨스턴시드니지역 보건 지구 최고 경영자 그레엄 로이는 이와 관련해“해당 드라이브스루 선별 진료소 검사는 빠르고,무료이며 또한 안전합니다.

진료소는 전염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엄격한 방역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라며 이와 더불어 증상이 경미하더라도 해당 검사를 받도록권고하였습니다.
메리랜드에있는 새로운 선별진료소는문화 및 언어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지원을 위해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스턴 시드니의 주를 대표하는 통역서비스 팀은 120개 이상의 언어로 즉각적이고 정확한 통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스턴시드니지역 보건 지구는 메리 랜드 선별진료소를 설립하기 위해 함께 힘써주신 웬트 웨스트프라이머리헬스네트웍, 스톡랜드및 뉴사우스웨일즈 경찰에감사를 전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 선별진료소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 터 오후 4시까지 시행됩니다.
웨스턴 시드니 지역 보건 지구에서는코로나바이러스 검사역량의 확대를 위해드라이브 스루 테스트 선별진료소 서비스의 추가 확대를 앞으로 서로 협력하에 신속히 시행할 계획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웨스턴시드니지역 보건 지구는 또한 어번 병원에서 드라이브 스루 선별진료소를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진료소는 면봉검사만 하며 가정의학과 의사의 진료의뢰서가 있어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뉴사우스웨일즈 코로나-19 선별진료소는 웨스트미드, 블랙타운 및 마운트 두루잇병원에서도 서비스받을 수 있습니다.
웬트 웨스트프라이머리헬스네트웍 또한 카슬힐, 리버스톤, 벨라 비스타 지역에서 가정의학과 의사주도하에 호흡기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위치의 선별진료소는1800 020 080 으로 문의 바랍니다

©한국신문

About admin

Check Also

멜버른에서 2주 격리 후 돌아온 NSW주 울워스 직원 확진 판정

  시드니에  거주하는 울워스 직원한명이 지난 2주간  멜버른 호텔에서 격리 기간이 끝나고  NSW  돌아 온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