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풀러턴 호텔 시드니, 마틴 플레이스 1번가에 개장

풀러턴 호텔 시드니, 마틴 플레이스 1번가에 개장

이달 18일, 시드니의 번화한 중심 업무 지구에 풀러턴 호텔 시드니(Fullerton Hotel Sydney)가 개장했다. 마틴 플레이스 1번가의 상징적인 구중앙우체국(General Post Office, GPO) 건물에 위치한 이 고급 호텔은 시드니에서 가장 사랑받던 랜드마크에 새로운 삶의 숨결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개장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의 풀러턴 해리티지(Fullerton Heritage) 워터프론트 구역에 중심 브랜드를 둔 풀러턴 호텔 앤 리조트(Fullerton Hotels and Resorts)의 첫 번째 국제적 확장을 의미한다. 풀러턴 호텔 앤 리조트는 수상 경력이 있는 풀러턴 호텔 싱가포르와 풀러턴 베이 호텔 싱가포르의 두 개 호텔을 소유하고 있다. 416개의 객실을 갖춘 풀러턴 호텔 시드니는 따뜻한 환대와 독특한 감각을 갖춘 고유하고 고급스러운 호텔 제공에 대한 비전을 담고 있다.

풀러턴 호텔 앤 리조트 총책임자 Cavaliere Giovanni Viterale은 “고객이 여행지에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당 호텔에 머물며, 깊이와 화려함, 그리고 가치로 기억에 남을 여행을 시작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개성과 역사가 깃든 랜드마크 건물에 풀러턴 호텔 시드니를 개장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우리 목표는 구 시드니 GPO 건물의 아름다움과 유산을 지역 및 전 세계의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임으로써, 투숙객과 방문객에게 진심 어린 하스피탤리티와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구 중앙우체국, 과거의 영광 되찾아

풀러턴 호텔 앤 리조트는 문화유산 관리자의 역할에 전념하며, 건물과 건물에 담긴 스토리를 보존하기 위해 헌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풀러턴 호텔 시드니는 구 GPO 건물에 자리를 잡은 또 다른 자매 호텔인 풀러턴 호텔 싱가포르와 함께 풍부한 유산을 공유하는 전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건물은 시드니 사람들이 멋지게 차려입고, 20세기 중반에 완공된 GPO 시계 아래에서 만날 약속을 잡는다는 만남의 장소로도 유명하다. 이 건물은 도시에서 단연 두드러진 사회적 및 물리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이 랜드마크 건물은 금융기관, 고급 소매점 및 라이프스타일 부티크 및 갤러리로 둘러싸여 있으며, 여전히 도시 활동의 중심에 남아 있다.

Cavaliere Giovanni Viterale는 “우리는 자매 호텔인 풀러턴 호텔 싱가포르가 했던 것처럼, 2019년과 그 이후에 호텔 투숙객과 방문객이 이 역사적인 건물에 찾아와서 사랑받는 랜드마크와 국보에 대한 스토리를 만들고 공유하도록 함으로써, 이 만남의 장소를 재창조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마틴 플레이스 및 조지 스트리트와 접한 건물의 외관에 대해 개선 및 유지 작업의 1단계가 완료됐다. 이는 역사적인 시드니 랜드마크와 지역을 다시 연결하는 광범위한 프로그램이 마무리됐다는 것을 뜻한다. 334년의 석조 공사 경험을 갖춘 전문가팀인 Stonemason and Artist는 38,000시간의 힘들고도 화학성분이 없는 클리닝 과정을 거쳐, 건물의 외관을 과거의 영광스러운 모습으로 복원했다.

Cavaliere Giovanni Viterale은 “우리는 향후 세대의 즐거움을 위해 시드니 GPO 건물 보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유산의 외관 개선 프로그램은 개장 후에 계속될 여러 단계의 재생 프로그램 중 첫 단계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풀러턴 체험: 무료 문화유산 투어

풀러턴 호텔 시드니는 광범위한 재생 프로그램 외에도 호텔 투숙객과 일반인 모두를 위한 무료 문화유산 투어 및 행사를 제공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인 ‘풀러턴 체험(Fullerton Experiences)’를 통해 GPO 건물의 독특한 이야기를 조명할 계획이다.

2019년 11월 1일에 시작되는 무료 문화유산 투어를 통해 투숙객과 일반 대중은 187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건물의 활기찬 역사를 탐험할 수 있다. 투어 가이드들은 편지, 전보 및 활발한 전화 교환을 통해 시드니를 더 넓은 세상과 연결시킨 GPO 건물의 작업자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다.

또한, 90분간의 유산 투어에서는 시드니의 초기 삶의 모습이 묘사돼 있으며, 대중의 공개 요청을 촉발과 함께 논쟁을 일으켰던 피트 스트리트의 조각품을 포함해 복잡한 석조물 전시 및 과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조각품은 술집 여급에게 추근대면서 편지를 전하는 우체국 총재, 세계에서 시드니의 위치를 표시하는 천문학자, 건물의 초안을 그리는 젊은 건축가, 석영과 금덩어리를 가리키며 기뻐하는 채굴자 등이 묘사돼 있다.

호텔 투숙객 전용 투어는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0시에 운영되며, 일반인은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45분에 투어에 참가할 수 있다. 회차당 15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호텔 컨시어지 또는 [email protected] 을 통해 맞춤형 체험과 예약이 가능하다.

다양한 문화의 요리

풀러턴 호텔 시드니는 자매 호텔인 풀러턴 호텔 싱가포르와 마찬가지로, 구 GPO 건물이 간직한 역사 이외에도 많은 것을 공유할 예정이다. 호텔은 또한 신규 레스토랑 The Place에서 현대적인 호주 요리 및 정통 동남아시아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풀러턴 호텔 시드니의 1층에 위치한 The Place는 웅장한 유리 아트리움을 통해 쏟아지는 자연 채광을 만끽할 수 있다. 투숙객은 구 GPO의 안마당이 내려다보이는 6층 아트리움에서 전망과 함께 와인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분위기는 개방형 주방 및 고상한 농어 요리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팬에 구운 농어와 와규 갈비찜을 포함해 현대식 호주 요리와 싱가포르 치킨 라이스, 치킨 카레, 해산물 락사, 사테 등의 동남아시아 요리를 함께 맛볼 수 있다.

The Bar에서 제공될 또 다른 풀러턴의 전통은 바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다. 이 메뉴는 랍스터 꼬르네 오리엔탈(Lobster Cornet a l’Oriental), 쎄서미 번에 담긴 덕 리예뜨, 캐비어가 들어간 훈제 연어 밀피유 등의 매력적인 옵션을 제공한다. 초콜릿 모엘르, 피칸 메이플 타르트 또는 판단 래밍턴을 포함한 디저트를 선택하여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스콘과 폭넓은 TWG 차 메뉴도 제공된다.

식당을 찾는 투숙객이나 방문객은 각자 독특한 풍미를 가진 싱가포르 슬링 또는 새로운 시그니처인 시드니 슬링을 선택할 수 있다.

풀러턴 호텔 앤 리조트의 지역사회 지원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은 풀러턴 호텔 앤 리조트의 핵심 DNA이다. 브랜드를 운영하는 지역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브랜드의 정신에 따라, 풀러턴 호텔 시드니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 및 그 가족을 위한 활동과 실질적 지원을 통해 조기 개입 및 생활 교육 제공에 초점을 맞춘 도심 아동 자선단체인 ‘Girls and Boys Brigade’에 20만 호주 달러를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2년간의 파트너십에는 Girls and Boys Brigade의 현재 시설의 지하 공간 개선을 통해 수혜자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향상을 위한 다용도 공간 마련, 풀러턴 호텔 시드니 직원 워크샵을 통해 젊은이들에게 호텔 업무 기술을 교육하는 인턴십 기회 제공 등을 포함해 다양한 프로젝트에서의 재정적 지원이 예정돼 있다.

풀러턴만의 분위기

밖에서는 풀러턴 호텔 시드니의 외관이 상당한 관심을 끌었다면, 내부에서 투숙객들은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다.

객실에는 Harman Kardon 블루투스 스피커, 포드가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 싱가포르 TWG 차, 밤새 숙면을 도와주는 폭넓은 베개 선택 메뉴가 포함된다. 대화식 Tapendium 디지털 컨시어지 솔루션이 있는 태블릿의 버튼을 누르면, 객실 내 식사 메뉴에서 맞춤형 풀러턴 버거 주문을 포함해 호텔 서비스를 직접 찾아보고 요청할 수 있다. 맞춤형 Atkinson 어매니티가 스탠다드룸에 도입됐으며, 클럽룸과 스위트룸에는 발망(Balmain) 어매니티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풀러턴 호텔 시드니의 개장을 기념하기 위해 객실마다 한정판 기념품으로 무료 엽서 및 풀러턴 우표가 제공되므로, 호텔 투숙객은 친구나 가족에게 엽서를 써서 구 GPO에서 발송할 수 있다.

특별 제안

개장 기념 차원에서, 프리퍼드 호텔 앤 리조트(Preferred Hotels & Resorts) Legend Collection 파트너인 풀러턴 호텔 시드니에서 숙박을 예약한 고객은 A Prefer Hotel Rewards 프로그램에서 50 호주 달러의 식사 크레딧 및 트리플 포인트를 포함한 특별 출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행사는 2019년 10월 18일부터 2020년 3월 17일까지 유효하며, 웹사이트 www.fullertonhotels.com 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객실은 1박당 380 호주 달러(세금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는 여기[https://spaces.hightail.com/space/gDbPbWMcf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러턴 호텔 시드니 소개

풀러턴 호텔 시드니(Fullerton Hotel Sydney)[https://www.the-fullerton-hotel-sydney.com/ ](2019년 개장)는 마틴 플레이스 1번가의 도시의 상징적 건물인 구 GPO(중앙 우체국) 건물에 있으며, 풀러턴 호텔 앤 리조트의 첫 국제 확장 호텔이다. 풀러턴 호텔 앤 리조트는 수상 경력이 있는 풀러턴 호텔 싱가포르[https://www.fullertonhotels.com/the-fullerton-hotel ](2001년 개장)와 풀러턴 베이 호텔 싱가포르[https://www.fullertonhotels.com/the-fullerton-bay-hotel ](2010년 개장)의 두 호텔을 현재 싱가포르에서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두 호텔 모두 싱가포르 도심의 중심부인 마리나 베이의 역사적이고 문화적인 풀러턴 헤리티지 지구에 위치한다.

풀러턴 호텔 시드니는 풀러턴 호텔 싱가포르의 자매 호텔로, 두 호텔 모두 구 GPO 건물에 위치함으로써 유사하고 풍부한 역사를 공유한다. 풀러턴 호텔 시드니는 시드니의 중심 업무 지구의 핵심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오리지널 건물의 아름다움과 유산을 지역 및 전 세계 사람들에게 자랑한다. 풀러턴 호텔 시드니는 프리퍼드 호텔 앤 리조트 [https://preferredhotels.com/ ]의 파트너이며, Legend Collection에 속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fullertonhotels.com 을 방문한다.

프리퍼드 호텔 앤 리조트 소개

프리퍼드 호텔 앤 리조트(SM)는 85개국에 걸쳐 750개 이상의 독특한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및 고유한 호텔 그룹을 대표하는 세계 최대의 독립적인 호텔 브랜드다. 프리퍼드 호텔 앤 리조트는 5개 컬렉션을 통해 안목 있는 여행자에 대해 각자의 삶과 스타일 선호도를 만족시킬 수 있는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호텔 경험과 연결한다. 포트폴리오 내의 모든 호텔은 프리퍼드 호텔 앤 리조트 통합 품질 보증 프로그램에 요구되는 고품질 표준과 탁월한 서비스 수준을 유지한다. I Prefer(TM)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 Preferred Residences(SM), Preferred Family(SM), Preferred Pride(SM), Preferred Golf(TM)는 독특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에게 귀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 PreferredHotels.com

출처: The Fullerton Hotels and Resort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About admin

Check Also

“재외 선거인 등록하세요”

제21대 국회의원 재외선거 내년 4월 15일 한국의 국회의원들을 뽑는 총선일을 앞두고 한국의 중앙선관위가 재외국민들에 대한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