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2019 시드니 월드한식페스티벌’ 열린다

‘2019 시드니 월드한식페스티벌’ 열린다

호주한국음식협회 6월21일부터 7월31일까지 실시

한식할인행사 ‘코리아 고메이’ 할인쿠폰 6만장 배포

 

호주한국음식협회(회장 김영길)가 6월21일부터 7월31일까지 2019년 시드니 월드한식페스티벌(World Hansik Festival)을 개최한다.

 

시드니 월드한식페스티벌은 호주 최대의 음식 주류박람회인 ‘굿 푸드 앤 와인 쇼’(GOOD FOOD & WINE SHOW) 참가와 ‘코리아 고메이’(KOERA GOURMET) 한식할인행사로 구성된다.

 

호주한국음식협회는 ‘굿 푸드 앤 와인 쇼’에 참가해 한식체험과 다양한 전통주 시음 및 시식 기회를 제공해 한식의 맛과 향을 세계인들에게 알린다.

 

 ‘굿 푸드 앤 와인 쇼’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시드니 달링하버의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각국의 외식 및 주류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식재료와 주류의 글로벌 판로를 마련하고 자국의 음식문화를 홍보하는 박람회다.

 

호주한국음식협회는 또 6월 21일부터 7월 31일까지 호주 현지인들에게 한식의 친밀도를 제고하고 시드니 한식당들의 매출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50여개 시드니 한식당들이 참여하는 ‘코리아 고메이’ 한식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협회는 한식당 할인행사용으로 할인쿠폰 2만장과 교민언론매체 광고게재를 통한 할인쿠폰 4만장을 배포한다.

 

이 할인쿠폰을 시드니지역의 월드한식페스티벌 포스터가 부착된 한식당에 제출하면 행사기간 내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리아 고메이’ 한식할인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시드니 지역 내 한식당은 호주한국음식협회 사무국으로 6월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 열리는 시드니 월드한식페스티벌은 한국의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이 후원한다. 문의 0432 377 967

 

권상진 기자 [email protected]

©TOP Digital

About admin

Check Also

호주 온라인 쇼핑몰 입점업체 “욱일기 상품 안팔아요”

호주의 쇼핑몰 레드버블에 입점한 ‘임팩트’가 욱일기 디자인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 미국의 유명 온라인 쇼핑몰 월마트에서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