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미국 색소폰 거장 브랜포드 마살리스 시드니 공연

미국 색소폰 거장 브랜포드 마살리스 시드니 공연

이 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색소포니스트이자 재즈계의 명가로 불리는 마살리스 가의 장남인 브랜포드 마살리스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무대에 선다.

 

음악 교사 겸 피아니스트였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브랜포드를 비롯해 그의 형제들 모두 어린시절부터 음악적 환경에서 자라나 세계적 연주가로서의 명성을 이룬 바 있다.

 

이번에 시드니에서 공연을 펼치는 장남 브랜포드 마살리스는 단순한 블루스 코드에 반복적이고 서정적인 멜로디를 가미한 돋보이는 연주로 많은 팬들이 사랑하는 연주가이다.  

 

재즈에 대한 조예가 없어도  그의 연주를 듣게 되면 편안한 마음으로 재즈에 빠져들게 된다고 많은 평론가들은 격찬을 쏟아낸 바 있다.

 

 유연함과 위트, 재즈를 기반으로 한 변화무쌍한 음악적 시도로 재즈 무대에서 가장 사랑받는 연주가인 브랜포드 마살리스는 음악가에게는 평생의 꿈인 그래미 상을 세차례나 수상하며 명실공히 세계 정상급 음악인으로 거듭난 바 있다.

 

재즈팬들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이 기회를 오페라 하우스에서 만나보면 어떨까.  

 

사진(제공.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브랜포드 마살리스의 연주 모습

 

이지원 기자

©TOP Digital

About admin

Check Also

호주총선서 출구조사 뒤집고 집권당 승리…”트럼프 당선 데자뷔”

보수성향 자유국민연합, ‘경제 이슈’로 3연속 집권·단독 과반은 미정 야당 노동당 패배 인정…트럼프·네타냐후, 모리슨 총리에 축하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