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how Me The Hoju / Joe In Perth / 호주 이민법 오랜만에 희소식. 2018년 7월 업데이트

호주 이민법 오랜만에 희소식. 2018년 7월 업데이트

아들레이드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SA) 남 호주 주정부 스폰서 비자에 대해 말씀 드렸었는데요,

최근 변경된 사항으로 보면 매번 추천 옵션으로 말씀드렸던 NT 나 타스마니아 보다 오히려 쉽게 가능할것도 같습니다.

유학을 시작 하시려는 분들 또는 이민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떠오르는 대안이 될 거 같습니다.

일단 넓은 직업 군 리스트가 있습니다

(셰프, 쿡, 카페 매니저, 레스토랑 매니저, 페이스트리 쿡, 브릭레이어, 타일, 메카닉, 페인팅 등등).

190는 안되고 489만 되는 직업군도 있지만, 주정부 후원 가산 점으로 5점 아니면 10점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유학 또는 유학 후 이민을 계획 하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아들레이드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SA) 남 호주에서 시작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법이 바뀌기 전에는 SA의 경우 학력 후 2 년 경력을 요구하였기 때문에 조건을 만족 시키기 쉽지가 않았지만,

법이 바뀐 후 학력 후 경력이 1년으로 변경되었습니다(489경우 10점 가산점) 또는 SA에서 공부하시게 되면 3개월 파트 타임 후 190 주정부 후원 가산점 5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JOE Seunghee

About admin

Check Also

한국운전 vs. 호주운전 뭐가 다를까?

한국운전 vs 호주운전 뭐가 다를까? 한국에서 운전 오래 하시다가,  호주에서 새로 운전 다시 배우시는 분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