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이니스프리, 호주 진출…멜버른 1호 매장

이니스프리, 호주 진출…멜버른 1호 매장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호주에 진출했다.

이니스프리는 8일(현지시간) 호주 멜버른에 1호 매장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멜버른 1호점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오세아니아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며 자연주의 컨셉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장점으로 젊은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호주 1호점은 148㎡(45평) 규모로 호주 대형 쇼핑센터인 ‘멜버른 센트럴’에 입점했다. 이곳은 멜버른 중심 상권에 있어 지역 주민과 여행객이 즐겨 찾는 쇼핑 명소다.

매장 내부는 수직 정원이 있어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자연주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베스트 셀러인 ‘그린티 씨드 세럼’ 등 모두 600여종 이상 제품들을 갖췄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호주 멜버른 매장 개장 첫날은 많은 고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뤄 호주 지역의 높은 관심이 드러났다”며 “‘마이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제품들도 마련해 트렌디한 K-뷰티 메이크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호주 멜버른 외 중국, 홍콩,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인도, 미국, 일본 등 12개 지역에 진출해 58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이니스프리는 올해 3∼4월에 일본에 진출해 도쿄 오모테산도 1호점과 하라주쿠 2호점을 열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6/09 10:39 송고

About admin

Check Also

미션스쿨 동성애 학생, 교사 거부권 논쟁 가열

종교적 자유와 종교적 차별의 경계선은 무엇일까? 호주 전역에 산재한 종교 재단 운영의 미션스쿨의 동성애 교사와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