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퍼스(Perth)에 속이 훤히 비치는 쓰레기통 도입 예정

퍼스(Perth)에 속이 훤히 비치는 쓰레기통 도입 예정

 

사진출처: Mindarie Regional Concil / Supplied: Mindarie Regional Council

아무것도 숨길게 없나요?

퍼스 지방 자치 단체에서 소개하는 속이 비치는 쓰레기통을 소개합니다.

다음주 부터 퍼스(Perth) 교외지역에서는 기존 녹색쓰레기통 대신, 속이 훤이 비치는 투명한 쓰레기통으로 교체 될 예정이다.

“Mindarie Regional Council” 은 “Face Your Waste” 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시작,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양의 쓰레기를 버리는지 다시한번 생각하게 만든다.

이 투명한 쓰레기통은 퍼스의 몇몇 선택된 교외지역에서만 사용될 예정이다.

“Mindarie Regional Council”의 대표 Mr Hoppe 씨는 “만약에 우리가 버리는 많은양의 쓰레기를 눈으로 볼 수 있게 된다면, 쓰레기 양을 좀 더 줄일 수 있을지” 사람들과 더 많은 대화를  나눌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웃이 버리는 쓰레기양이 매우 적다면, 어떻게 하면 쓰레기양을 저만큼 줄일 수 있는지를 물어보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눌것이다.” 라며 캠페인의 의도를 밝혔다.

이 캠페인은 8주동안 지속될 것이며, “기존의 쓰레기통 및 재활용 쓰레기통과 영구적으로 대체할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없다” 라고 밝혔다.

출처:7News

 

 

 

About admin

Check Also

미션스쿨 동성애 학생, 교사 거부권 논쟁 가열

종교적 자유와 종교적 차별의 경계선은 무엇일까? 호주 전역에 산재한 종교 재단 운영의 미션스쿨의 동성애 교사와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