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울워스(Woolworth) 컴퓨터 시스템 다운으로 물건 못사

울워스(Woolworth) 컴퓨터 시스템 다운으로 물건 못사

출처:트위터/OzzyMel / Source: Twitter/ OzzyMel

울워스(Woolworth) 계산대 컴퓨터 시스템이 다운되어, 어제 월요일 오후 고객들이 물건을 계산 할 수 없어 상점들을 모두 폐쇄했다.

멜버른(Docklands)에서 쇼핑하던 고객과, NSW의 Marrickville, Bankstown, Cowra 등, 쇼핑을 하던 고객들이 지역상점 각각  페이스북 페이지에 물건을 계산할 수 없다고 불만들을 토로했다.

시드니(Sydney) 북부 한 울워스 매장에서 한 고객은 가족들 저녁식사를위해 쇼핑을 했지만 아무것도 사지 못하고 돌아가야만 했고,

브리즈번(Brisbane)의 한 고객은 두자녀와 쇼핑을 거의 마치려던 중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는것을 알아차렸다.

두아이와 함께 쇼핑하는것은 이미 충분히 힘든데, 시스템 까지 다운되어 음식까지 살 수 없으니 정말 황당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고객중 한명은 Bankstown 에 문닫은 상점의 사진을 올렸으며,

아들레이드(Adelaide)의 한 고객은 짜증섞인 목소리로 ‘정말 어이가 없다’ 며 이렇게 인터뷰 했다.

“상점 사람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 한없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다. 도대체 뭐하는지 모르겠다”

“그리고는 가게 문을 닫아버렸다”

울월스(Woolworth) 대변인은 시스템 다운이 일부 계산대 컴퓨터에 영향을 미쳤지만, 전국 모든 매장은 아니였고 절반에 불과했다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대변인은 다시 시스템이 정상으로 작동한다며, “고객들에게 불편을 끼쳐 사과드린다” 라고 전했다.

출처: 7NEWS

 

About admin

Check Also

미션스쿨 동성애 학생, 교사 거부권 논쟁 가열

종교적 자유와 종교적 차별의 경계선은 무엇일까? 호주 전역에 산재한 종교 재단 운영의 미션스쿨의 동성애 교사와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