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시드니(Sydney) 서부의 한 공립 학교, 이민에 관한 ‘불쾌한’ 숙제에 대해 사과

시드니(Sydney) 서부의 한 공립 학교, 이민에 관한 ‘불쾌한’ 숙제에 대해 사과

시드니(Sydney) 서부의 한 공립 학교는 5학년과 6학년 학생들이 호주가 너무 많은 이민자들을 받아들이고 있는지를 묻는 숙제를 받았다고 불평하는 학부모들에게 사과했다.

왈란 공립 학교(Whalan Public School)은 지난 주 학생들에게 이민에 대한 그들의 입장을 묻는 7개의 선택 과목 과제를 부과했다.

마지막 질문은 학생들에게 “매년 호주로 오는 이주민의 수가 너무 많다고 생각하나요, 너무 낮다고 생각하나요, 아니면 거의 알맞다고 생각하나요?” 였다.

부모들은 11살짜리 학생들이 그러한 질문을 받고 놀랐다고 말하면서, 그들의 불만을 표현하기 위해 페이스북(Facebook)에 글을 게시했다.

한 여성은 “나는 여전히 그들이 11, 12세의 아이들에게 어떻게 그런 질문을 했는지 당혹스럽다.”라고 썼다.

화요일, 학교는 조사가 야기될지도 모르는 어떤 위법 행위에 대해 사과하는 편지를 학부모들에게 배포했다.

“이 설문 조사의 목적은 학생들에게 호주와 호주 사람들에 대한 그들의 현재 생각을 반성하라고 요구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비공개적인 심문 방식은 교실에서 가르치고 있는 수업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는 학부모들로부터 약간의 성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학교 측은 이 문제들이 좀 더 개방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5학년, 6학년 교실에서 진행된 수업들은 현재의 학습 계획 문서와 일치한다고 주장했다.

출처: Yahoo7 News

About admin

Check Also

크리스천 신임 총리, 스코트 모리슨

정치와 종교는 얼마나 가까워야 할까? 종교의 현실적 정치참여는 어떻게?   11년을 집권한 존 하워드(자유당)가 물러난 지난 2007년 이후 11년 동안 호주에는 케빈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