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가짜 아동 사회 복지사들의 가정 방문…’주의 요망’

가짜 아동 사회 복지사들의 가정 방문…’주의 요망’

뉴사우스웨일스주(NSW)는 FACS(Family and Community Services)부의 사회 복지사라고 주장하는 여자와 남자의 방문에 주의하라고 경고했다.

경찰은 한 남자와 여자가 지난 금요일 퀸베얀(Queanbeyan) 근처의 카라바(Karabar)에 있는 한 집을 방문해 두 명의 아이를 둔 어머니와 대화를 나눴다고 전했다.

카라바(Karabar)의 어머니는 경찰에게 FACS 사회 복지사라 주장하는 사람들이 ID카드로 보이는 것을 만들었고, 그 여자는 아이들의 복지를 확인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전했다

어머니는 그들에게 아이들이 잠들었다고 말했고 나중에 검사를 위해 다시 전화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아이들이 깰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고 말했다.

잠시 후 아이들이 깼고, 그들은 아이들을 살폈고 집을 나서기 전 아이들은 방도 확인했다.

지역 경찰이 현재 사건을 조사 중이다.

모나로 지역 수사 본부장 (Monaro Local Area Command Crime Manager Detective Chief Inspector) Neil Grey는 비슷한 사건에 대한 다른 보고는 없었다고 말했다.

“FACS의 남부 지역 모든 사회 복지사는 그들의 이름과 직책, FACS 로고, 사진이 있는 ID카드를 항상 지니고 있으며, 가족들을 방문 할 때 항상 ID카드를 제시한다.”

“그래도 의심스러울 경우 해당 기관에 연락하거나 경찰에 연락하여 출석 여부를 확인하고 신원을 확인해야 한다.”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하여 정보를 알고 있는 누구나1800-333-000으로Crime Stoppers에 전화하거나 혹은Crime Stoppers [https://nsw.crimestoppers.com.au/ |online reporting page|popup=true]로 연락하기를 바란다.

출처: Yahoo7 News

About admin

Check Also

말콤 턴불 전 총리 아들, 웬트워스 자유당 후보 낙선 캠페인 논란

말콤 턴불 전 연방총리의 정계은퇴로 촉발된 연방하원 웬트워스 지역구 보궐선거가 다음주로 다가온 가운데 턴불 전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