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이슬람 매거진 “외로운 늑대들이여 호주를 공격하라”

이슬람 매거진 “외로운 늑대들이여 호주를 공격하라”

islam 160907

 

호주 현지 언론사 News.com, The Sydney Morning Herald 등의 보도에 따르면 새로 발간된 이슬람 매거진 Rumiyah에서 속칭 테러리스트를 의미하는 ‘lone Wolves’에게 호주를 공격할 것을 독려하는 기사가 게재됐다.

 

이 기사는 ‘특히 호주에 거주하고 있는 자’라고 구체적으로 언급했으며, “Brunswick, Broadmeadow, Bankstown, Bondi 뿐만 아니라 MCG, SCG, 오페라 하우스, 뒷마당에서도 그들을 공격하라”라며 호주의 상징인 장소뿐만 아니라 전역에서 테러를 자행할 것을 권고했다.

 

또한, 2005년 멜버른의 크리켓 경기장의 테러 계획을 세워 유죄가 확정돼 2015년에 사망한 Ezzit Raad와 2014년 이라크에서 자살폭탄테러를 벌인 멜버른의 10대 Adam Dahman를 언급하며 헌사를 바치기도 했다.

 

ezzitraad
Ezzit Raad, 사진 출처 : The Sydney Morning Herald

 

한편, 이 매거진은 테러리스트 조직이 발간하고 편집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부 측 Michael Keenan장관은 “새로운 매거진의 발간은 IS가 절박한 상황이기에 다른 이들의 지지를 모으려는 발악”이라며 “통계를 통해서도 그들은 이미 인적, 자원적으로 상당한 손실을 입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게재된 기사에 대해 “절대 그들의 계획이 성공하게 하도록 하지 않을 것”이며 “호주 내 가정과 국민들의 안위를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라며 강경한 태도를 밝혔다.

 

출처 : The Sydney Morning Harald, News.com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NSW주 4일째 지역사회 감염 없어

NSW주 지역사회 감염 확진자가 며칠째 발생하지 않으면서 아발론 집단감염 이후 강화됐던 규제가 다음 주 해제될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