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NSW, 21일까지 도로교통안전주간을 맞아 단속 진행

NSW, 21일까지 도로교통안전주간을 맞아 단속 진행

 

nsw

 

NSW 경찰은 8월 15일(월)부터 21일(일) 까지 교통 안전 주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교통 안전 주간 동안 도로 및 트레인 등 교통법규와 관련된 대대적인 단속이 실시될 예정이다.

 

이는 통근자들에게 교통 안전을 다시금 상기 시키게 하고, 안전을 위해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할 것을 권고하기 위함이다.

 

NSW 경찰 측은 “몇 분을 아끼려다 큰 사고로 이어 질 수 있다”고 경고하며, “이번 주간 캠페인을 통해 선로에 들어가는 위법행위 및 생명에 위협이 됨을 경고하고, 트레인이 접근하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불필요한 위험 상황 등을 상기시키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작년(2015), 교통 경찰들은 도로교통안전 위법행위를 저지른4,079명을 체포했으며, 8,055명에게 벌금을 부과했다. 또한, 한 해 동안 교통 법규 위반으로 주의를 받은 사람도 90,817명에 이르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번 주는 건널목을 중심으로 단속이 진행될 예정이다. 도로교통부 존 하틀리 장관은 신호 위반이나, 신호가 깜박이는 경우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단속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호를 위반하거나 진입금지 표시가 되어 있는 도로에 진입하는 차량 운전자는 $433 상당의 벌금과 벌점 3점을 받는다.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NSW주 4일째 지역사회 감염 없어

NSW주 지역사회 감염 확진자가 며칠째 발생하지 않으면서 아발론 집단감염 이후 강화됐던 규제가 다음 주 해제될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