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업소탐방 / 볼거리 / 호주의 낭만과 역사가 묻어 있는 키리빌리 마켓으로 떠나보자!

호주의 낭만과 역사가 묻어 있는 키리빌리 마켓으로 떠나보자!

매달 특정한 주말마다 시드니 밀슨스 포인트(Milsons Point) 역 밑 주장차 공간에서는 키리빌리 마켓(Kirribilli Market)이 열린다.

이 곳은 재너럴 마켓, 아트 앤 디자인 마켓 그리고 패션 마켓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마켓이 번갈아 가면서 열리기 때문에 관심있는 마켓이 언제 열리는지 날짜를 꼭 확인하고 가야 한다.

재너럴 마켓은 이름 그대로 이것저것 없는거 없이 다 파는 마켓이며 아트 앤 디자인 마켓은 다양한 예술인들이 자신들의 예술품들을 가져다 팔기도 하고 자신의 예술품을 사람들에게 선보이는 곳이다. 많은 예술인들이 찾는 마켓인 만큼 이 곳은 다른 마켓들과는 달리 호주의 특별한 낭만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패션 마켓은 시드니의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찾는 곳으로 개인 디자이너들의 작품뿐만 아니라 예쁘고 저렴한 보세 상점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마켓이다.

l

키리빌리 마켓의 가장 큰 장점은 하버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를 보며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시드니의 랜트마크를 바라보며 특별한 쇼핑을 하고 싶다면 키리빌리 마켓을 찾아가 추억을 만들어 보자!

 

About 김다정 기자

Check Also

커먼웰스은행 시스템 다운으로 인터넷뱅킹 & 앱 서비스 중단

호주 최대 은행 커먼웰스은행에서 10월 17일 목요일 오전 쯤 시스템 다운이 발생했다. 커먼웰스 고객들은 오전부터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