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IT/과학 / 2020년 호주에 하늘을 날으는 UBER 등장 예정

2020년 호주에 하늘을 날으는 UBER 등장 예정

사진출처: A Current Affair

호주의 대표적인 두 도시인 시드니나 멜버른에서  2020년 하늘을 날으는 Uber가 시범적으로 운행 될 세번째 국제 도시로 떠올랐다.

Uber 엔지니어 대표 및 NASA 엔지니어들은 이 항공택시가 수직이륙 및 착륙이 가능하여, 하루에 수천명의 승객을 운송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단 몇분만에 이루어질것으로 기대했다.

이 기술은 이미 완성된 상태이며, 이처럼 대도시에 적합하고 지상에서의 빡빡한 교통체증에서 벗어나기 위해 좀더 다양한 선택권이 생긴다고 말했다.

“차로 이동하면 한시간에 100km를 이동할수있는 것을  단 15분내로 이동할 수 있다” 

“2023년에는 모두 상용화되어 Uber X 와 비슷한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이 항공기택시는 보다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이동하며, 또한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들것이다.

헬리콥터보다 훨씬 빠른이동이 가능하고 소음이 적으며 10배이상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Uber는 NASA와 협력해 이항공기의 좀더 새로운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다.

이번년도 말에 어떤 도시가 선택될지 결정된다.

9News

 

About admin

Check Also

세계 최고령 수마트라 오랑우탄 ‘푸안’ 사망

62세 고령 합병증으로 안락사…후손 54마리 멸종위기 극복 기여 고령으로 안락사한 푸안의 2년전 모습[EPA=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엄남석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