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2살짜리 여자아이 성폭행 혐의로 한 남성 기소…’여자아이는 현재 혼수 상태’

2살짜리 여자아이 성폭행 혐의로 한 남성 기소…’여자아이는 현재 혼수 상태’

2살인 테넌트 크릭(Tennant Cree)의 한 여자아이가 심각한 성폭행으로 의심되는 사건이 있은 후 애들레이드 여성 및 아동 병원(Adelaide’s Women’s and Children’s Hospital)에서 혼수 상태에 빠졌다.

화요일, 20대 초반인 한 남성이 동의 없이 성관계를 맺은 혐의로 테넌트 크릭 지방법원(Tennant Creek Local Court)에 출두했다.

한 소식통에 의하면 이 사건으로 지역 사회가 충격에 빠졌다고 전해졌다.

여자는 금요일에 앨리스 스프링스 병원(Alice Springs Hospital)으로 이송된 후 토요일에 더 많은 치료를 위해 애들레이드로 이송되었다.

NT 보건부 대변인은 성폭행 혐의가 이 여자아이의 부상에 대한 원인으로 조사되고 있다고 말했다.

NT 경찰 협회의 회장Paul McCue는 이 사건을 비극적인 사건으로 평했다.

그는 “우리의 아이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은 안전한 환경에서 살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테넌트 크릭(Tennant Cree)과 같은 지역은 범죄와 관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 할 수 있는 썰물과 밀물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여름에는 전통적으로 범죄를 증가시키는 결과를 초래하고, 경찰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한정된 자원으로 이것과 싸우기 위해서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계속해서 한다.”고 덧붙였다.

McCue씨는 “경찰이 해결책의 일부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 다른 기관들과 일반 국민들도 그들의 역할을 하고 안전한 공동체에 기여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안전한 가정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 외에는 이런 상황을 계획하기가 어렵다.”

McCue씨는 가족들, 지역 사회 그리고 정부 부서들이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서로 결속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두 살짜리 여자아이 성폭행 혐의로 기소 된 남자는 4 월 19 일 앨리스 스프링스 (Alice Springs) 법원에 다시 모습을 드러낼 것이다.

출처: news.com.au

About admin

Check Also

세계 최고령 수마트라 오랑우탄 ‘푸안’ 사망

62세 고령 합병증으로 안락사…후손 54마리 멸종위기 극복 기여 고령으로 안락사한 푸안의 2년전 모습[EPA=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엄남석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