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변호사Ho Ledinh 살인 사건 용의자, 시드니(Sydney)공항에서 ‘체포’

변호사Ho Ledinh 살인 사건 용의자, 시드니(Sydney)공항에서 ‘체포’

뱅크스타운(Bankstown)카페에서 발생한 변호사 Ho Ledinh 살인 사건 용의자가 시드니(Sydney)공항에서 체포되었다.

65세의 다섯 아이의 아버지인 유명한 시드니 변호사가 뱅크스타운 시티 플라자(Bankstown City Plaza)에 있는 Happy Cup Cafe에서1월 23일 오후, 네 차례 총격을 당했다.

오늘 오전 10시경 형사들이 38세인 용의자가 발리(Bali)로 출국하려던 그를 시드니 국제 공항에서 체포했다.

그는 마스코트(Mascot) 경찰서로 이송되었으며 조사 받고 있는 중이다.

형사들은 변호사인 그의 삶을 조사하다가 그의 죽음이 보복성 살해인지 아닌지 조사하기 위해 Strike Force Eugene를 설립했다.

그 용의자는 어두운 색의 모자와 선글라스, 고가의 조끼, 어두운 색 바지와 신발, 회색 장갑과 검은 색 혹은 녹색의 비옷을 입고 있었다.

경찰은 변호사 사망사건에 대한 조사에 착수하여, CCTV에 잡힌 용의자가 마시던 물병을 찾기 위해 카페 근처 쓰레기통을 샅샅이 뒤졌다.

Ledinh 씨는 그를 살리기 위해 사건 당시 구경하던 사람들과 긴급 구조 요원들의 미친 듯한 시도에도 불구하고 피투성이로 사망했다.

출처: news.com.au

About admin

Check Also

뉴사우스웨일스주(NSW)의 먼 북쪽 해안에서 상어 사체 훼손된 채 발견… ‘충격’

뉴사우스웨일스주(NSW)의 먼 북쪽 해안에 있는 핑글 헤드(Fingal Head)의 암벽을 따라 상어 15마리가 불구로 만들어져 있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