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시드니(Sydney) 마루브라(Maroubra)의 절벽에서 후진하다 실수로 추락한 한 80대 여성…’구조’

시드니(Sydney) 마루브라(Maroubra)의 절벽에서 후진하다 실수로 추락한 한 80대 여성…’구조’

한 여성이 실수로 자신의 차를 후진하다가 시드니(Sydney) 남동부에 있는 절벽에서 굴러 떨어진 후 간신히 구조되었다.

오늘 아침 한 여성이 시드니 남동부의 5m 절벽에서 차를 후진하다 실수로 굴러 떨어진 후 구조되었다.

80대로 추정되는 이 운전자는 그녀의 차가 마루브라(Maroubra)의 남쪽에 있는 마루브라 바다 수영장 위의 5m 절벽 아래로 추락 한 후 짧은 시간 동안 갇혀있었다.

그녀의 차는 랜드윅 골프 클럽(Randwick Golf Club)주차장의 나무로 된 펜스를 부수고 지나갔다.

5명의 긴급 구조 대원과 헬리콥터가 출동했다.

9 News에 따르면, 그 여성은 부상을 입지 않았지만 긴급 구조 요원에게 오른쪽 엉덩이 쪽 통증을 호소했다고 전해졌다.

뉴사우스웨일스주(NSW) 앰뷸런스 대변인은 그녀가 경미한 부상을 입었으며 응급 수송이 필요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대변인은 절벽에서의 추락에도 그 여성이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아 엄청난 행운이었다고 전했다.

출처: news.com.au

About admin

Check Also

뉴사우스웨일스주(NSW)의 먼 북쪽 해안에서 상어 사체 훼손된 채 발견… ‘충격’

뉴사우스웨일스주(NSW)의 먼 북쪽 해안에 있는 핑글 헤드(Fingal Head)의 암벽을 따라 상어 15마리가 불구로 만들어져 있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