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호주의 영화 제작자 James Ricketson 스파이 혐의로 캄보디아(Combodia) 법정 출두

호주의 영화 제작자 James Ricketson 스파이 혐의로 캄보디아(Combodia) 법정 출두

캄보디아에서 스파이 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 한 호주 영화 제작자가 프놈 펜 법원(Phnom Penh court)에서 허락 없이 드론을 조종하는 것은 위법이지만 스파이라는 모든 혐의는 부인했다.

James Ricketson (68)은 “여기서 일어난 일은 이해할 수 있는 오해라고 생각한다.”라고 화요일 캄보디아 수도에서 열린 법정에 출두해서 말했다.

Ricketson은 허가 없이 드론을 조종하는 것은 매우 무례한 일이며 당국이 왜 우려 하는지를 이해했다고 말했다.

그의 사건은 캄보디아에서 반체제 강력 탄압 중 야당인 Cambodian National Rescue Party의 해산과 관련이 있다.

수갑을 차고 주황색 옷을 입은 Ricketson씨는 6월 정치 집회에서 드론을 날린 후로 국가 안보에 해로운 정보를 수집한 혐의로 체포되었다.

유죄가 인정되면 그는 5년에서 10년의 징역형을 받게 된다.

출처: news.com.au

About admin

Check Also

뉴사우스웨일스주(NSW)의 먼 북쪽 해안에서 상어 사체 훼손된 채 발견… ‘충격’

뉴사우스웨일스주(NSW)의 먼 북쪽 해안에 있는 핑글 헤드(Fingal Head)의 암벽을 따라 상어 15마리가 불구로 만들어져 있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