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55세의 NSW 배달부, 8살 여아 유괴 및 강간 혐의로 기소

55세의 NSW 배달부, 8살 여아 유괴 및 강간 혐의로 기소

50대 중반의 배달부가 NSW주 지역에서 8살 난 여아를 납치, 강간 후 한 시간 뒤에 아이를 납치한 장소로 다시 데려다 놓은 사건이 발생했다.

형사들은 또한 이 남성이 지난 토요일 오후 더보(Dubbo) 근처에 있는 웰링턴(Wellington)에서 그녀를 데려간 후 소녀를 잡아 두고 있던 그 짧은 시간 동안에 아동 학대 자료를 제작한 혐의도 제기했다.

경찰은 피의자 남성이 피해자를 차에 태우려고 했을 때인 오후 즈음에 웰링턴에 위치한 한 집에서 일을 하던 중이었다고 전했다.

이후 8살 아이가 실종되었다는 신고가 들어왔고 경찰은 즉시 조사에 착수했다.

경찰 대변인은 월요일에 있던 성명 발표를 통해 “이 남성은 납치를 하고 한 시간 정도 후, 피해자를 납치 장소에 되돌려 놓기 전에 성적으로 학대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실종된 피해자를 애타게 찾던 것으로 알려진 경찰관들은 현장에서 용의자 남성을 체포했다.

그는 즉시 웰링턴 경찰서로 이송됐으며 납치 및 악질적인 강간, 아동 성범죄, 아동 학대 자료 제작과 그 현장에 아동을 조달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피의자는 월요일에 더보 지방법원(Dubbo Local Court)에 출두했으며 보석은 거부되었다. 그는 2월 중순에 같은 법원으로 재출석할 예정이다.

출처: news.com.au

About admin

Check Also

센터링크(Centrelink) 통화 대기시간 단축 위해 1000명의 직원 더 고용

센터링크(Centrelink)는 매주 기초수급자들에게 걸려오는100만건이 넘는 전화상담을 위해, 1000명의 추가 콜센터 직원을 고용한다고 발표했다. 센터링크의 전화상담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