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시드니 공원에서 성추행하고 달아난 범인 수배 중

시드니 공원에서 성추행하고 달아난 범인 수배 중

경찰은 시드니 남서부에서 각기 다른 사건으로 한 여성과 여자 아이를 성추행하고 남자 아이에게 접근을 시도한 후 자전거를 타고 도망친 남성을 수색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오늘 항소를 진행했는데, 이것은 한 달 안에 발생했으며 아마도 동일범에 의해 일어났을지도 모르는 이 세 건의 사고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착수되었다.

지난 10월, 한 십대 소녀가 보니릭(Bonnyrigg)에서 자전거를 탄 한 남성에 의해 성추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이 남성이 10월 8일 일요일에 라리치 애비뉴 공원(Lalich Avenue Reserve)에서 14세의 피해자 소녀에게 접근했다고 밝혔다.

또 다른 공원에서, 이 범죄자는 48세의 여성과 14세의 소년에게도 접근했다.

11월 4일 토요일에 자전거를 탄 남성이 성인 여성을 성추행했을 때, 이 여성은 마운트 프리차드(Mount Pritchard)에 위치한 하멜 로드(Hamel Road) 근처에서 자신의 자전거를 타던 중이었다.

같은 날 시간이 흐른 후, 칼을 소지한 한 남성이 같은 장소에서 십대 소년을 위협하고는 자전거를 타고 도망쳤다.

경찰은 40대로 추정되는 보통 체격의 중동 출신의 외모를 지닌 남성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범인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을 배포했으며, 관련된 정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알려 오기를 요청하고 있다.

출처: ABC News

About admin

Check Also

‘심리 상태가 불안정한’ 중증 지적장애인 수감자에 보석 허가, 24시간 활동지원서비스 제공 키로

빅토리아 대법원 판사는 중증 지적 장애를 가진 남성의 보석을 허가했다. 이 남성은 그가 구금된 상황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