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19일 오후, 버우드(Burwood)에서 학생들이 타고 있는 스쿨버스 사고 발생…”다행히 큰 부상자는 없어”

19일 오후, 버우드(Burwood)에서 학생들이 타고 있는 스쿨버스 사고 발생…”다행히 큰 부상자는 없어”

시드니에서 발생한 두 대의 버스 사고에서 차량에 타고 있던 학생들이 다행히도 다치지 않고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NSW의 응급 서비스 대변인은 오후 3시 45분경 버우드(Burwood)에 있는 웬트워쓰로드(Wentworth Road)와 우드사이드에비뉴(Woodside Avenue)의 코너에서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한 버스에는 5명의 승객, 다른 버스에는 32명이 타고 있었다고 말하며, 그들 중 대부분은 학생들이었다고 전했다.

두 명의 환자는 날아오는 유리 조각에 경미한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NSW경찰은 사고의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출처: news.com.au

About admin

Check Also

‘심리 상태가 불안정한’ 중증 지적장애인 수감자에 보석 허가, 24시간 활동지원서비스 제공 키로

빅토리아 대법원 판사는 중증 지적 장애를 가진 남성의 보석을 허가했다. 이 남성은 그가 구금된 상황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