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웨링턴(Werrington)에서 친구들과 ‘폭주 드라이브’를 하다가 6명의 부상자를 발생시킨 14세 소년 기소

웨링턴(Werrington)에서 친구들과 ‘폭주 드라이브’를 하다가 6명의 부상자를 발생시킨 14세 소년 기소

지난주에 웨링턴(Werrington)에서 6명의 부상자를 배출하며 사고를 낸 차량을 운전한 것으로 알려진 14세의 소년은 무면허였으며 자신의 신원을 경찰관들에게 공개하지도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년은 홀덴 코모도어를 타고 친구들과 함께 시드니 서부에 “폭주 드라이브”를 하러 간지 일주일이 어제인 19일 목요일에 기소되었다.

그는 펜리스(Penrith)의 간호사인 27세의 Danielle Oldfield가 운전한 소형 트럭으로 정면 충돌하는 사고를 냈는데, 그녀는 사고 잔해 속에 한 시간 가량 끼어있었으며 다리와 팔에 심각한 부상을 입고 고통받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녀는 심각한 상태로 병원에 이송되었지만, Westmead Hospital 대변인은 그녀가 안정을 되찾았다고 금요일에 전했다.

Olfield는 그녀의 16살 난 동생 Billy와 함께 운전 중이었는데, Billy는 최근 IB 국제 시리즈에서 호주 대표로 선발되었던 촉망받는 농구 선수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들의 아버지인 Rodney Oldfield는 그들이 사고 발생 시각인 오전 7시 30분경 가게에 가던 중이었다고 전했다.

Billy는 조수석에 앉아 있었으며 다리에 부상을 입었는데, 최근에 병원에서 퇴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14세의 운전자와 그의 동승객 세 명은 14세에서 18세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는데, 모두 골절과 복부 손상이라는 경미한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뒷자리에 앉아 있던 18세의 남성은 다리 부상으로 Westmead Hospital로 옮겨졌다.

어제인 목요일,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신원 조회를 할 수 없는 14세의 이 소년은 체포되어 파라마타(Parramatta) 경찰서로 옮겨졌다.

그는 중상해를 발생시킨 위험한 운전에 대한 3건의 혐의와 상해를 초래한 위법의 난폭 운전에 대한 2건의 혐의, 무면허 운전 혐의, 그리고 경찰에게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는 엄격한 조건부 보석형을 받았으며 11월 20일 청소년 법정에 출두해야 한다.

지난주에 조사관들은 이 소년이 친구들과 함께 폭주 드라이브를 하고 있었으며 갑자기 방향을 틀어 도로 반대편으로 들어갔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고조사부의 조사관인 Katie Orr는 “14세의 청소년이 운전석에 있을 때는 굉장히 걱정스러운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펜리스에서는 Oldfield 남매를 돕기 위한 펀딩 페이지가 개설되었는데, 이것은 피해자 여성인 Oldfield를 “아름답고 사랑이 넘치며 누구에게나 그녀의 셔츠를 벗어 줄 수 있는 소녀”라고 표현했다.

그녀는 장애인 야구 선수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었으며, 그녀의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자신의 가족을 “내 전부”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피해자들의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웨링턴 거주자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십대 청소년이 차를 운전했다는 사실에 분노와 놀라움을 드러내고 있다.

출처: 시드니모닝헤럴드

About admin

Check Also

‘심리 상태가 불안정한’ 중증 지적장애인 수감자에 보석 허가, 24시간 활동지원서비스 제공 키로

빅토리아 대법원 판사는 중증 지적 장애를 가진 남성의 보석을 허가했다. 이 남성은 그가 구금된 상황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