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모노폴리 세트 수집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남성, 2,000번째 모노폴리를 위해 시드니로 온다

모노폴리 세트 수집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남성, 2,000번째 모노폴리를 위해 시드니로 온다

Neil Scallan의 취미는 천진난만하게 시작되었다. 이 영국인이 티 타올이나 냉장고 자석 같은 일반적인 기념품을 포기하기로 결정하고 대신 ‘기념판 모노폴리 에디션’을 구매했을 때는 십 년도 더 지난 과거로, 그는 휴가를 즐기던 중이었다.

11년이 지나 1,999개의 모노폴리 세트가 쌓인 후에, Scallan은 그의 무해한 취미가 강박으로 변한 것을 스스럼없이 인정하고 있다.

물류 기업인 DHL의 서비스 매니저인 48세의 이 남성은 다가오는 목요일에 그의 2,000번째 에디션인 브릿지클라임 모노폴리(BridgeClimb Monopoly)를 수집할 목적을 가지고 호주 시드니의 하버브릿지(Harbour Bridge)로 향한다.

Scallan은 “그것(하버브릿지)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건축물 중 하나”라고 말하며, “11년의 수집 이후에 내가 2,000번째 세트를 얻고 싶은 곳이 어디겠는가?”라고 반문했다.

Scallan은 모노폴리 세트를 가장 많이 수집한 사람으로 기네스 세계기록에 올랐으며, 비록 그의 취미가 이미 그가 20만 달러를 소비하도록 만들기는 했지만 그는 꾸준히 온라인 마켓을 통해 새로운 에디션이나 레어 에디션을 찾아 헤매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본적인 보드 게임에 익숙하지만, 보드 게임에는 Winning Moves에 의해 제작되는 수천 개의 다양한 커스텀 제품군이 있으며 보통 제한된 개수로 제작된다.

그는 “나는 모노폴리보다 더 다양한 게임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홍콩이 중국으로 반환된 것을 기념하는 ‘홍콩 반환 에디션’이다. 킨더 초콜릿 세트는 또 다른 ‘최애’품”이라고 전했다.

심각한 수집가로서, Scallan이 모은 세트 중 대부분은 원래의 포장 상태 그대로 덮여있으며, 그는 그것들을 가지고는 한 번도 게임을 한 적이 없다고 전했다. 그는 수집하는 것은 즐기지만, 게임 그 자체에 대해서는 그다지 큰 팬이 아니라고 인정했다.

그는 “내가 가진 대부분의 세트가 포장지로 싸여 있다”며, “나는 심지어 그것들의 내부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출처: ABC News

About admin

Check Also

센터링크(Centrelink) 통화 대기시간 단축 위해 1000명의 직원 더 고용

센터링크(Centrelink)는 매주 기초수급자들에게 걸려오는100만건이 넘는 전화상담을 위해, 1000명의 추가 콜센터 직원을 고용한다고 발표했다. 센터링크의 전화상담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