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시드니 ATM기에서 불법 복제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걸린 3명의 남성들 붙잡혀..

시드니 ATM기에서 불법 복제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걸린 3명의 남성들 붙잡혀..

 

정체불명의 3명의 남자가 시드니 시티에 있는 ATM기들에서 복제 된 신용카드를 무작위로 사용하다 적발 되었다.

경찰은 9월 12일, 신원불명의 두명의 남자가 복제된 카드를 Market Street 에서 사용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그자리를 급습했다.

현장에서 38세와 42세의 남자 두명을 발견, 즉시 수색 했고,  경찰은 38세의 남자에게서 복제 된 신용카드 13장과 현금 $265를 발견했고, 42세의 남자에게 역시 복제 된 신용카드 9장과 $900의 현금을 찾아냈다.

이 두명의 남자는 현장에서 바로 체포 됐고, 불법 개인신원정보 도용 및 범죄에 사용한 혐의로 시드니 시티 경찰서로 바로 넘겨 졌다.

경찰은 추가 조사 후, 목요일 Maket Steet에서 1명을 더 체포하였다.

이 26세의 남성은 무려 46장의 복제된 신용카드와 $800현금을 가지고 있었고, 현장에서 바로 체포되었다.

이 남성은 부당한 방법으로 재정 이익착취, 금융사기 및 불법 개인신용정보 도용 등 18건의 혐의로 기소 되었다.

이번 사건은 개인신용정보 도용과, 시드니의 ATM 범죄 대한 조사를 진행하는 과정의 일환으로 ‘Strike Force Ambleside 라고 불린다.

42세의 남성은 조건부 보석금 판정을 받은 상태로, 오는 9월 27일 다우닝 법원 센터 에 출두한다.

38세의 남성 역시 조건부 보석금 판정을 받고 10월 4일에 다우닝 법원 센터에 출두할 예정이며, 26세의 남성은 보석금 석방이 불가하여, 금요일 중앙 법원에 출두 해야한다.

출처:모닝헤럴드

About admin

Check Also

55세의 NSW 배달부, 8살 여아 유괴 및 강간 혐의로 기소

50대 중반의 배달부가 NSW주 지역에서 8살 난 여아를 납치, 강간 후 한 시간 뒤에 아이를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