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KCON 2017 Australia, 핫한 스타가 총 출동하는 라인업 발표

KCON 2017 Australia, 핫한 스타가 총 출동하는 라인업 발표

세계에서 가장 케이팝 문화 축제인 KCON엑소(EXO)워너원(Wanna One)포함한 유명 케이팝 스타들과 함께 9월 22-23호주를 찾는다.

사전예매는 내일인 8월 11금요일 오후 12시에 열릴 예정이다.

인기있는 글로벌 케이팝 보이밴드 중 하나인 엑소(EXO)가 9개의 막강한 라인업의 주역으로 오늘, KCON 2017 AUSTRALIA에서 발표되었다.

KCON 2017 AUSTRALIA는 오직 시드니의 Qudos Bank Arena에서 9월 22일과 23일, 단 이틀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2017년 가장 핫한 케이팝 밴드로 선정된 엑소는 2012년 데뷔 이래 3백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를 기록했다. 타이틀 곡인 ‘Lucky One’과 ‘Monster’가 수록된 엑소의 세 번째 엘범 “EX’ACT”는 작년 빌보드 월드 차트(Billboard World Digital Songs charts)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엑소의 라인업 확정은 우주소녀와 걸스데이, 몬스타X, 펜타곤, SF9, 업텐션, 빅톤, 워너원에 이어 KCON 2017 AUSTRALIA의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이 엄청난 행사는 닞에는 K패션, K뷰티, K푸드, K댄스, K드라마를, 저녁에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훌륭한 볼거리와 함께 한국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할 예정이다.

KCON을 담당하는 CJ E&M 음악사업부 대표 신형관은 “KCON은 전 세계의 46만 명에 달하는 팬을 끌어 모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문화 축제 중 하나로 성장했다. 이번 행사가 처음으로 호주 팬들과 만나는 시간인 만큼, 호주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만한 놀라운 축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서 “이틀에 걸쳐 이루어지는 이 행사가 KCON만의 독특한 콘텐츠-워크샵, 패널들, 전시 부스, 다양한 한국 문화의 경험-로 케이팝 팬들에게 재미와 열기를 선사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케이팝 문화축제이자 음악축제인 KCON은 이번 기회를 통해 처음으로 호주를 찾는 한편, KCON 2017 AUSTRALIA의 국제적 위상을 인식하면서 NSW 정부 관광청 관계 기업인 Destination NSW는 오늘 전략적 파트너로 발표되었다.

Destination NSW의 CEO인 Sandra Chipchase는 “KCON이 글로벌한 현상이 되어감에 따라, 우리는 9월 시드니에서 열릴 호주의 첫 KCON을 지원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최고의 케이팝 문화와 음악을 선보이면서, KCON은 전 연령의 호주 팬들을 위한 잊지 못할 행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호주를 선도하는 최고의 발권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자 데이터 분석 기업인 TEG는 서울에 본사를 둔 아시아 최고의 콘텐츠 및 미디어 기업인 CJ E&M과 함께 KCON 2017 AUSTRALIA를 선보이게 된다.

TEG의 CEO인 Geoff Jones는 KCON 2017 AUSTRALIA의 믿을 수 없는 라인업으로 인해 전율을 느낄 정도라고 말하며 Destination NSW와 함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는 “우리는 항상 이 나라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KCON이 올스타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랐는데, 아홉 개의 훌륭한 아티스트 그룹 사이에 엑소를 확정하는 임무를 완수했다”며 “이것은 실로 글로벌한 행사가 될 것이다. 우리는 이 행사를 극대화시켜줄 Destination NSW의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티켓 가격은 8월 11일 금요일인 내일 오후 12시에 이루어질 사전 판매를 위해 확정된 상태이고, 일반판매는 8월 14일인 다음주 월요일 오후 두시에 열릴 예정이다. 티켓 구매는 www.ticketek.com.au를 통해 가능하다.

팬들은 이틀 동안 사용 가능한 ‘콤보 티켓’이나 하루만 이용하는 ‘싱글 데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KCON 컨벤션의 입장은 무료이며 콘서트 티켓은 $178.35부터 시작한다.

KCON 2017 AUSTRALIA

Sydney’s Qudos Bank Arena: 22 – 23 September 2017

My Ticketek Pre-Sale: Combo concert tickets (2-day event) pre-sale from Friday 11 August 12 noon

General Public Concert Tickets Go On Sale Monday 14 August at 2pm

www.ticketek.com.au

About admin

Check Also

NSW 주, 더 이상 임산부 구직자에 대한 차별 허용 안 한다

NSW 주 법무상 Mark Speakman은 회사로부터 하여금 임산부 채용을 합법적으로 거부할 수 있도록 하는 면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