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NSW 경찰, 시드니 담배 단속에서 6백만여 개의 담배 압수

NSW 경찰, 시드니 담배 단속에서 6백만여 개의 담배 압수

경찰은 남서쪽 시드니에 위치한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담배 밀수 조직으로부터 5명을 기소했다.
어제 아침, 범죄 조직 전담반 형사들과 호주 국경 부대(Australian Border Force)의 수사관들은 Cabramatta와 Canley Vale, Strathfield에 위치한 집과 Fairfield와 Wentworthville, Marrickville에 위치한 회사, 그리고 Chipping Norton과 Warwick Farm에 위치한 창고를 포함한 14개의 건물을 급습했다.
그곳에서는 6백만 개 이상의 담배와 22박스의 살담배, $350,000의 현금과 소량의 코카인과 메틸암페타민이 압수되었다.
Canley Heights출신인 26세 남성과 Cabramatta 출신인 59세 남성은 담배 밀수 혐의 및 범죄 조직 가담, 범죄성 수익 창출 혐의로 오늘 리버풀(Liverpool) 지방 법원에 회부될 예정이다.
나머지 45세에서 51세 사이의 남성 3명은 담배 밀수 혐의 및 범죄 조직 가담, 금지 약물 제공, 범죄성 수익 창출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들은 조건부 보석을 인정받고 이달 말에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다.
경찰측은 이번 체포가 불법 오토바이 조직과 다른 범죄 조직들의 멤버가 포함된 마약 공급 네트워크에 대한 이전의 수사로부터 이어진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ABC News

About admin

Check Also

천정부지로 치솟는 호주 대기업 CEO 연봉…GFC 이후 세계 최고 수준 도달

호주 대기업체 CEO들의 연봉이 천정부지로 치솟으면서 세계 최고 수준에 도달한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국내 100대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