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런던 타워 화재 : 경찰이 12명 보다 더 많은 사망자가 증가할 것으로 밝혔다.

런던 타워 화재 : 경찰이 12명 보다 더 많은 사망자가 증가할 것으로 밝혔다.

 

영국 런던 중부의 24층 건물에서 주민들이 자는 사이 발생한 화재로 인해, 현재 사망자가 적어도 12 명이며, 앞으로 사망자 수는 더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경찰은 밝혔다.

화재가 시작된 지 16 시간이 넘었지만, 여전히 화염을 진압하고 있으며 현장은 그야말로 아수라장이다.

런던경찰청 스튜어트 쿤디가 앞으로 며칠에 걸쳐 진행될 복잡한 수습 과정에서 사망자 수가 늘어날 것 같다”고 말했다.
인근 지역사회센터 수용소에 구조된 사람들이 잔뜩 고조된 긴장감으로 뉴스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있으며, 런던 소방서 (London Fire Brigade)의 스티브 애 퍼터 (Steve Apter)는 “규모와 속도면에서 전례가 없는 화재라고 전하였다.
“이 화재로 런던 전역, 영국 전역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경각심을 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
Mr. Apter 씨는 소방관들이 건물에서 65 명의 인원을 구출했으며, 건물 대부분을 수색을 마치고, 최상층에 도착했다고 전하였다.
현재 68 명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18 명이 심각한 중퇴에 빠져 있다고 전했다.

(출처: ABC News)

About admin

Check Also

호주 영화 평론가의 시각에서 바라본 한국의 배우들

주시드니한국문화원, 6월 30일 한국영화포럼 개최 주시드니한국문화원(원장 안신영, 이하 문화원)은 ‘6월 한국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