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한국어 수강생 대사관저 초청 : 반갑데이(Day)! KOREA!

한국어 수강생 대사관저 초청 : 반갑데이(Day)! KOREA!

한국어 수강생 대사관저 초청 : 반갑데이(Day)! KOREA!

 

우경하 주호주대사는 2017.5.18(목) 캔버라 현지 초등학교 및 고등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학생 100여명을 대사관저로 초청하여 “반갑데이(Day)! KOREA!”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우대사는 인사말을 통해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생들이 앞으로도 열심히 한국어를 학습하여 향후 한국과 호주 관계 발전에 기여해주기를 당부하였습니다.

금번 참석한 학생들은 그간 배운 한국어 실력과 준비한 한국 전통 공연 및 K-POP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아울러, 고등학교 학생들은 우대사와 대화의 시간을 갖고 한국의 정치, 한호 관계 등에 대해 심도있는 질문을 하는 등 한국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초등학교 학생들은 제기 만들기 등을 하며 한국에 대한 흥미를 높였습니다.

※ 관련사진 등 주호주대사관 홈페이지 참고  

 

주 호주 대한민국 대사관

T: +61-2-6270-4100 / E-mail: [email protected]

 

 

About admin

Check Also

호주 노부부 안타까운 죽음…경찰 “페북 끄고 이웃에 관심을”

  80대 남편 자연사 뒤 보살핌 받던 부인 아사 가능성     (시드니=연합뉴스) 김기성 특파원 = 호주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