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해안주의보] NSW주 위험한 해상기상조건

[해안주의보] NSW주 위험한 해상기상조건

즉시 발표

Thursday 30 March 2017

 

파도인명구조협회(Surf Life Saving) 수영객과 파도타는 사람바위낙시꾼보트운전자들에게 Thursday 30 – Saturday 1 April inclusive  뉴사우스웨일즈 해안의 대부분 지역에 위험한 해상기상조건이 예상되므로 극도의 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고합니다.

 

예상되는 위험한 해상기상조건으로 인해 해변가와 바위턱 그리고 곶이나 하구사주를 통과하는 일이 큰 파도의 영향권 아래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이 큰 파도는 수영객과 파도타는 사람, 바위낙시꾼, 보트운전자들에게 위험한 상황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파도인명구조협회(SLSNSW)의 인명구조 매니저인 딘 스토리씨는 “앞으로 며칠 동안 해안가를 찾는 사람들은 극도의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을 잘지켜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 수영을 할때는 반드시 인명구조원들이 순찰을 하는 해변가에서, 그리고 빨간 깃발과 노란 깃발 사이에서만 하시기 바랍니다.
  • 바위낚시꾼들은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기상조건을 확인하며, 적절한 신발을 신어야 합니다. 그렇지않으면 낚시하러 가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 파도타기에초보인 사람은 큰 바다에는 나가지 말아야 합니다.
  • 보트운전자들은하구사주를 통과하는 일을 피하고 날씨와 사주의 기상조건에 대해 현지인의 조언을 구하기 바랍니다.

 

인명구조원이 순찰하는 지역에 대한 안내와 여러 언어로 된 안전에 관한 정보는 www.beachsafe.org.au 를 방문하십시오.

 

수중 응급사태 시에는 즉시 000로 경찰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호주 영화 평론가의 시각에서 바라본 한국의 배우들

주시드니한국문화원, 6월 30일 한국영화포럼 개최 주시드니한국문화원(원장 안신영, 이하 문화원)은 ‘6월 한국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