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시드니, 오늘중으로 두번째 공항 설립 승인 예정

시드니, 오늘중으로 두번째 공항 설립 승인 예정

 

시드니의 2번째 공항 설립 여부가 금일 말콤 턴불 (Malcolm Turnbull) 총리와 폴 플레처 (Paul Fletcher) 연방 인프라청 장관의 배지스 크릭 (Badgerys Creek) 계획에 서명함으로써 결정될 예정이다.

 

이번 공항 계획은 Badgerys Creek 부지에 대한 수십 년 간의 논쟁을 거쳐 공식화되었다.

 

 

새로운Western 시드니 공항은 2020년까지 활주로 하나당 연평균 약 1천만 명의 승객을위한 시설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처 총리는 이 후 2번째 활주로도 2050년쯤에는 완공될 것이며, Western 시드니 공항이 시와 국가에 에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활주로는 3,700미터정도의 길이이며 약 380여대의 에어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다.

 

 

Western 시드니 공항 터미널은 연간 최대 천만 명의 승객을 수용 할 수 있으며, 또한 2030년까지 시드니 서부지역의 약 9,000개의 일자리 창출과 경제 성장이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

 

출처 : ABC News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전세계 무역전쟁 암운 속 EU-호주, 내달 2일부터 FTA 협상(종합)

(브뤼셀·서울=연합뉴스) 김병수 특파원 김지연 기자 = 유럽연합(EU)과 호주는 내달부터 포괄적인 자유무역협정(FTA)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기로 했다고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