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백패커 세금, 15% 거의확정..이번주 중으로 최종발표

백패커 세금, 15% 거의확정..이번주 중으로 최종발표

fgeeeeeeee

 

이번주 턴불 정부는 그동안 논란이되어왔던 백패커 세금(Backpacker Tax)원 네이션(One Nation)의 지지에 힘입어 15 %의 새로운 세율로 제정한다고 오늘 28일 오전에 발표했다.

 

이번 결정은 올 여름 1월 1일부터 언급되어왔던 백패커 세율이 32.5 %로 높아지는 것을 막을 예정이며, 이는 2015 년 예산안의 초기 제안에 따른 것으로 다행히도 이번 여름에 과일 농장주들의 걱정은 줄 것으로 보인다.

 

재무장관인 Scott Morrison은 월요일에 새로운 요율에 대한 입법안을 발표 할 예정이며, 캔버라에서의 기자 회견을 통해 “잘하면 이번 주, 빠르면 오늘도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라고 인터뷰했다.

 

fdsgsdfgsgsgsdg

 

그는 정부의 새로운 입장을 오늘 아침 원 네이션(One Nation) 대표인 Pauline Hanson에게 전화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Pauline 상원 의원과 그녀의 세명의 동료는 지난 주 정부의 19 % 세율 제안에 대해 투표를 도왔었다.

 

한편, 백패커들의 비중이 큰 각 농장들에서는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이 문제에 대한 고통스러운 과정이 해결될 전망으로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있다.

 

National Farmers ‘Federation의 Tony Mahar 최고 경영자 (CEO)는 성명서를 통해 “상원이 관련 법안의 통과를 신속히 요구함으로써 해당 분야에 오랫동안 필요한 확실성을 제공하고 사업체들이 농장에서의 일자리에 대한 백팩커의 관심을 다시금 시작할 수 있게했다”고 말했다.

 

sdfsdfsdfsdfsdf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9NEWS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9NEWS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왕기 폭포(Wangi Falls)에 있던 여행객, 민물 악어에게 공격 당해… “다리와 손에 부상 입어”

유명한 NT(Northern Territory)의 폭포에서 한 퀸즈랜드 여행객이 민물 악어에게 손과 다리를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36세인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