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중국 관광객들, 호주 시드니왕립식물원서 소변 보다 체포

중국 관광객들, 호주 시드니왕립식물원서 소변 보다 체포

dsfsdfsfsf

최근 호주를 방문한 중국 관광객들이 시드니왕립식물원(Royal Botanic Gardens Sydney)에서 소변을 보다가 체포되는 한심한 일이 벌어졌다.

Daily Mail에 따르면 당시 경찰에 이들을 제지시키려 하자 이들은 체포에 불응하면서 경찰관에 공격적인 행위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뉴사우스웨일스주 경찰은 지난달 29일 오후 3시30분(현지시간)께 이 같은 사건이 발생했다고 확인하면서 66세의 남성은 경찰 공격 혐의로 구속된 상황이며 내달 12일 현지에서 재판받게 된다고 확인했다.

41세 남성에는 벌금형이 내려졌다.

한편 전 세계를 누비고 있는 중국인 관광객들 가운데 일부는 추태를 부리고 꼴불견에 가까운 몰상식한 행동으로 국제적인 망신을 사고 있다.

 

adfwww
올해 7월경에는  이곳 시드니 왕립 식물원에서  중국인이 오리를 잡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원을 찾은 한 시민이 촬영한 영상에는 자녀가 자루를 들고, 남성이 자루에 오리를 담는 모습이 잡혔다.

 

출처 : Daily Mail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월드 투어 ‘17년산 토종 김범수’ 피날레를 호주 시드니에서! WITH SPECIAL GUEST!

전 세대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명품보컬,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 아티스트 김범수. 작년부터 월드투어로 진행 중인 …

One comment

  1.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중국 관광객들, 호주 시드니왕립식물원서 큰일 보다 체포 기사 잘읽었는데요
    평소 즐겨보는 애독자로기사에 오류가 있어 제보 드립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큰일 또는 변을 보다가가 아닌 urinating 또는 peeing입니다.
    정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