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세계 최대의 IMAX관, 시드니 달링하버 IMAX 2019년까지 상영 중단

세계 최대의 IMAX관, 시드니 달링하버 IMAX 2019년까지 상영 중단

2508 Screen2

 

세계 최대의 IMAX관으로 알려진 시드니 IMAX 영화관이 2019년까지 문을 닫는다.

 

35.7m의 대형 스크린에서의 상영이 9월 25일부터 중단된다. 호주 언론 Concrete Playground는 24일 시드니 IMAX 영화관 리뉴얼 공사를 보도했다.

 

location_1
Sydney IMAX, Photo : www.imax.com.au

 

이번 리뉴얼은 전체 건물이 철거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6성급 호텔과 새로운 레스토랑, 복합문화 시설을 갖춘 새로운 IMAX 영화관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대형 스크린도 추가되며 최신 IMAX 영사기기와 음향 시설도 설치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식사를 하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40여개의 특별석도 계획 중에 있다. 공사는 2019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imax-sydney-interior-featured

 

한편, 시드니 IMAX영화관은 달링하버에 위치해 있다. Concrete Playground는 한동안 넓은 IMAX상영관에서 영화를 즐기고 싶다면, 세계 3번째로 크다고 알려진 멜버른으로 가야 하는 수고를 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시드니 국내 및 국외선 항공편 연착 혹은 취소… “항공 교통 관제 시스템 오류 때문”

시드니의 항공 교통 관제 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학교 방학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던 가족들을 포함한 수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