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매주 화요일마다 무비데이를 즐기자!

매주 화요일마다 무비데이를 즐기자!

hojunara_facebook_280616_480x480_2

 

화요병에 걸린 당신을 위한 시간,

호주에서 매주 무비데이를 즐기세요

 

호주에서는 매주 화요일마다 20불 정도의 영화를 10~13불 사이로 저렴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단 3D 영화는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학생, 어린이, 어른 누구든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상영중인 영화를 소개합니다. Flixster에서도 영화 평점 90이 넘는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와 SF영화 <인디펜더스 데이>, 인간의 존엄성 문제를 다루고 있는 <미 비포 유> 이외에도 한국 영화 <곡성> 또한 <The Wailing>이라는 제목으로 상영되고 있습니다(EVENT CINEMA, NSW George Street 기준).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시네마(www.eventcinemas.com.au) 등 영화관 예매 사이트 에서 참조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상영중인 영화

 

  • Finding Dory (도리를 찾아서, Andrew Stanton, Angus MacLane)

Dory

애니메이션, 모험 / 2016.06.17 / 103분 /G(전체 관람 가능)

“내가 누구라고? 도리? 도리!”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까먹는 ‘도리’의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니모를 함께 찾으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된 도리와 말린은  우여곡절 끝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모태 건망증 도리가 ‘기억’이라는 것을 하기 전까지!    도리는 깊은 기억 속에 숨어 있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과 함께 가족을 찾아 대책 없는 어드벤쳐를 떠나게 되는데…    깊은 바다도 막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가 펼쳐진다! (출처: 네이버 영화)

 

  • Independence Day:Resurgence (Roland Emmerich)

LargePoster

액션, 모험, SF / 2016.6.23 / 120분 / M(15세 미만에게는 적합하지 않음)

20년 전 최악의 우주 전쟁을 치른 후, 항상 그들이 돌아 올 것임을 알고 있었다. 전세계는 다시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의 외계 침공에 맞서 지구를 지켜야 한다. 반드시 살아 남아야 한다!

 

  • Me Before You(Thea Sharrock)

me before you

멜로, 로맨스 / 2016.6.16 / 109분/ PG(Parental Guidance, 15세 미만은 부모님 지도가 필요함)

이별을 준비하는 마지막에 나타난 짜증나는 여자  내 평생 최고의 6개월을 선물했다    6년 동안이나 일하던 카페가 문을 닫는 바람에 백수가 된 루이자(에밀리아 클라크)는 새 직장을 찾던 중 촉망 받던 젊은 사업가였던 전신마비 환자 윌(샘 클라플린)의 6개월 임시 간병인이 된다.  루이자의 우스꽝스러운 옷, 썰렁한 농담들, 속마음을 그대로 드러내는 얼굴 표정이 신경 쓰이는 윌. 말만 하면 멍청이 보듯 두 살짜리처럼 취급하고 개망나니처럼 구는 윌이 치사하기만 한 루이자.  그렇게 둘은 서로의 인생을 향해 차츰 걸어 들어가는데… (출처 : 네이버 영화)

 

  • The Wailing (곡성, 나홍진)

wailing

2016.6.9/ 156분 / MA 15+(15세 미만은 제제, 보호자와 함께 할 경우만 허용)

낯선 외지인(쿠니무라 준)이 나타난 후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사건들로 마을이 발칵 뒤집힌다.
경찰은 집단 야생 버섯 중독으로 잠정적 결론을 내리지만
모든 사건의 원인이 그 외지인 때문이라는 소문과 의심이 걷잡을 수 없이 퍼져 나간다.

경찰 ‘종구’(곽도원)는 현장을 목격했다는 여인 ‘무명’(천우희)을 만나면서
외지인에 대한 소문을 확신하기 시작한다.
딸 ‘효진’(김환희)이 피해자들과 비슷한 증상으로 아파오기 시작하자 다급해진 ‘종구’.
외지인을 찾아 난동을 부리고, 무속인 ‘일광’(황정민)을 불러들이는데…(출처:네이버 영화)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월드 투어 ‘17년산 토종 김범수’ 피날레를 호주 시드니에서! WITH SPECIAL GUEST!

전 세대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명품보컬,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 아티스트 김범수. 작년부터 월드투어로 진행 중인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